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E 왜 살성이 dps 높다고 하는건지 .

inven12
댓글: 13 개
조회: 1936
2026-04-27 21:59:44
pvp는 한방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

pve는 던전돌면 비슷한 투력이면 궁수랑 비슷하고, 정령한테는 따이는데.

전줌 먹으면 1빠긴 하는데, 전줌은 다른분도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 모름.

물몸인데 이정도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막 2-3배 차이 난다는글은 뭔지.




Lv13 inven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