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천부방어구 각인 어케써??

개두늬
댓글: 2 개
조회: 659
2026-04-27 19:31:41
일단 5백부 악세에
천부방어구 가고있는데
영각이 고민이야 ㅠ

지금 공치 원툴로 가고있음(이해도 개망해서 공치작하나 겨우 완성해감)

악세는 귀 귀 목  -> 지식 / 공 / 충적 / 배후 /강습 or 방균  세팅이고
반지는 공 / 엑티브  간상태ㅣ

천부어깨에 의지 상저 공에 충적 + 치피증
머리에 의지 상저 공 충적 강타

해뒀는데

회피작은 갈 생각없고

공치 / 극명중만 생각중이거든... 방어구 의지 상저 의미있을까??

방어구는 천부 풀셋 갈 생각이라... 형들 의견좀

Lv6 개두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