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367k 살성인데 매크로 설정 뭘로 해야대여?

Chifuyu
조회: 669
2026-04-27 11:23:07
지금 쓰고 있는거는 심찌 매크로인데 다른 사람들 뭐써요?

청명인가 그 사람꺼 써봤는데 이게 더 편하고 딜 잘 나오는거 같아서 걍 이거 쓰는게 맞나..

심찌 치명 고점 나왔을때 쌀줌 쌀봉 dps // 평균 dps는 심찌 198~200타에 문폭 50타 dps 67만 나와요

Lv44 Chifuy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