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청명이형 형좋아했는데 개소리좀 그만좀해

탈론씹사기
댓글: 19 개
조회: 1452
2026-04-28 14:42:02
공명치가 왜 돈없어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른거제

파티플 좋아하는 에겐살성 > 회피작

솔쟁좋아하는 테토살성 > 공명치 or 극명중작

ㅇㅋ ?

난 공명치 재밌어서 공명치함.

우리썹 총사 공명치임 끝.

왜 솔쟁이 공명치 or 극명중이 좋냐 ?

회피살성으로는 회피궁성, 막기작 치유 수호 못잡음

공명치 극명중살성으로는 회피궁성 막기작 치유 수호 전부잡기가능.

취향차이고 거지니 뭐녜 그런말은 삼가 ㄱ 나 돈많은데 공명치임

난 회피살성 줘도안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