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니들 청명이형 왜 욕함?

구론구론
댓글: 19 개
조회: 1146
2026-04-28 15:07:47
너희중에 청명이형보다 쌘사람 있음?

다들 쳐 한다는말이 강패 만나봐라인데

너네중에 2천중후반 넘어서 고투에서 강패만나는 사람있음?

뭐 한두명이야 있을수야 있겠지ㅋㅋ
근데 댓글 40개 넘는거중에 38~39명이 그 이하잖아?
욕하는 너네 전부가 그 이하일수도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만나본적도 없는 캐릭얘기는 왜함?

왜 저스펙이 깔개라고 욕먹고있고 시골이라고 욕먹고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좋은걸 좋다고 말했을뿐인데 오히려 스펙공유해서 이정도까지 올려라 너네도 징징만대지말고
라는취지에서 올린것일텐데 그냥 무지성으로 까고있네 ㅋㅋ

인장은박고 깔개라고 욕하던가 시골 욕하려면 니들도 서버랑 닉까고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