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형들 진지하게 질문

차류은
댓글: 1 개
조회: 626
2026-04-28 21:11:22
지금 아이온 100일만에 복귀햇는데
처음에 살성하다가 모든패치 패싱당하길래
궁성 첨나올때 좋아보여서 서포트받고 220K까지 올렷거든? 근데 살성으로 진지하게 다시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함??
그리고 어포는 어떻게 다시모아? 그냥 닥사임?

Lv3 차류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