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550k 살성 딜고자 개선 필요함..

개득구어썸
댓글: 36 개
조회: 2099
2026-04-29 11:21:17
회랑에서 수호궁살 파티였고 560K 궁성이 38% 넣을때 내가 24%넣어서 충격받았으나
쟤가 PVE 세팅을 잘했는가보다 했다가 같은 조합에 550K 마도랑 가서 마도가 36% 내가 28%함
뭔가 내 세팅에 문제가 있는거자나? 좀 봐주길 바래

일단 마매 사용하고 있고
호법마매, 뉴청명메타 다 써봤지만 내 기준 호법마매가 제일 잘나오긴함
허수아비 1분 치는 방식이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작하면 환분신속키고 암습 박고 매크로에 있는 비문심맹만 쓰다가 환분신속 쿨돌면 한번씩 더 씀
이렇게 했을때 허수아비 5700만 6400만 옴 정상맞음?

CPU I5-14400 
GPU RTX 4070
레기온아지트에서 FPS 40정도 나옴

장비는 무기 루드라 기룡가더이고 방어구,악세 전부 올기룡 풀5돌임

형들 나 좀 살려줘


---------------------------------------------------------------------------------------------------------
추가, 허수아비 올림 


Lv11 개득구어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