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님들 충격계 잘 터짐?

쭈룽이
댓글: 6 개
조회: 965
2026-04-29 12:34:23
5성장교~총사 정도되는 그래도 세팅하고다니는애들 상대로는
충격계 오지게 안터지는데 충적이 108퍼거든요.
암습에 터지는 경우 거의 못보고 문폭도 엄청때리다보면 한번 터지는 느낌임 무한기절 이런거는 꿈도못꾸고여..

저기에 날개 추가하면 116되는데 이정도되면 잘 터져요?

Lv11 쭈룽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