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계승 고민 도움좀 주세요

우리또리
댓글: 5 개
조회: 481
2026-04-29 14:44:23
현재 루늘무 -> 침식 늘무 3주 남음 

문제는 계승 40% 확률임. 형들 같으면 어떻게 할 것같아요?
(유일 유일 계승과 영웅영웅 계승은 별개로 착각해서 유일 동일 계승 4번 함 PVP 장비 때문에 ㅠ) 

1. 기룡무기 제작사용 
   유일무기(인던) 조율 및 5돌 만든 후 기룡무기 계승 / 강화작 및 제작 기대비용 : 3억 이상,  
   기존 루늘무는 스왑하면서 회피작으로 가능할것 같음 

2. 침식늘무 사용
  유일무기(인던) 조율 및 5돌 만든 후 계승 / 강화작 기대비용 : 1.5억 이상
  기존 루늘무는 거의 방치수준 또는(회피작으로 스왑) 

3. 계승 40% 확률 뚫음 기대비용 : 모름

아무리 생각해도 위 3방법중 선택 해야 할것 같은데..
뭐가 나을까..??? 도움좀 주세요

PS : 계승은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는게 맞습니다.



 

Lv20 우리또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