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e 이해도작

inven12
조회: 707
2026-04-30 08:48:06
올 강타작으로 이해도 하다가
프리셋나와서 고점뽑아볼려고 돌리는데
후피증 맥옵 무피증 맥옵 이렇게 떠서
안돌리고 나머지 수치 맞추고 해봤어요

수식 이런건 잘 모르지만

체감상 올 강타작보다 덜 나오지는 않네요
더 잘 나오는 느낌
체감상 더 나은거 같습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맥옵뜨면 돌릴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뭘해도 강타60은 넘을때 체감입니다

Lv13 inven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