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내가지금 명중 3500+ 회피 3200+- 세팅으로가고있거든?

청명12341541
댓글: 11 개
조회: 1811
추천: 1
2026-05-01 20:26:50
명중이든 회피든 극으로가는게좋다고들 다들하는데 

뭐 그게맞을수있는데 

근데형들 회피나 막기 4천근사치나 이상찍은사람들 생각보다 그렇게많지않고 (물론 난 도시섭은아냐) 

회막 극으로찍은형들은 어차피 명중 거의다버렷어 그래서 내가 회피 3천이든 4천이든 회피뜰거다뜬다는말이지

근데 내가 회피 3천넘기고 명중 3500 정도찍으면 회 막 찍은형들 대부분 딜이들어간단말이야 

난아무리생각해도 이거 괜찮은거같은데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