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초보살성 제작템 조언좀해주라 ㅠㅠ

Fifa훈남
댓글: 1 개
조회: 443
2026-05-03 09:07:06
슬로우 스타트여서 이제 355K 인데
방어구는 침식 4피스있고
무기는 분크메 , 가더는 두르마티
귀걸이 반지 모두 인던템인데
재료는 좀 모아뒀어 제작템 순위가 어떻게 될까?

1.반지 귀걸이를 진룡으로 다 바꾸고 응룡가더를 노리는게 나을까?

2.반지를 응룡으로 하나 만들고 하나씩 시작해볼까?

3.반지귀걸이 인던템 쓰고 가더를 응룡 가야할까?

4.아니면 악세를 명룡으로 다 맞출까?

Lv6 Fifa훈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