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670K 1분 허수 및 맹포 분리 운용법

아이콘 헬미새
댓글: 16 개
조회: 3022
2026-05-29 09:36:00


성역 다녀오고나서 바로 친거라
빠베에 막회무/치명100% 특화 대신 피흡 달려있긴한데
타수는 차이 없을거임

문심에 해당하는 단일키만 반복해서 눌러주는 마매세팅에서
해당 기능을 인겜 매크로로 대체함
가장 좋은점은 이제 인게임에서 사용을 할 수 없던
우클 버튼(기존 마매 버튼)을 사용할 수 있게됨
심찌 타수도 물론 잘나옴

맹포 분리시 맹포는 마우스 엄지버튼에 두는거 추천함
본인이 즉각적으로 누르기 편한 곳이면 어디든지 상관X
나는 C키에 두고 왼손 엄지로 누르는데
문심을 마매로 쓰면
맹포를 인겜 매크로로 쓰고
문심을 인겜 매크로로 쓰면
맹포를 마매 or 키매로 쓰는게 좋아보임
마매나 키매 사용시 맹포 자리에 15~30ms 걸어놓고
꾹 누르는 동안 반복해서 입력되게끔 하는거 추천함

키매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스킬예약 OFF는 딜하고 있는 상황에서 
키보드를 누르면 자주 스킬이 씹히는데
그렇다고 해서 키를 꾹 누르고 있어도
스킬이 바로 나가지지가 않음
키보드 매크로를 직접 짜서 터보 기능을 구현하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

아래는 지인 알려주려고 만든 영상인데
평심/평맹/암기 구분해서 치는거랑
그냥 치는거랑 크게 차이는 안나는데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딜구조는 이렇다는거임
참고만 하셈
실전에서는 심찌 끊겼을때 평맹만 써줘도 됨(암습 돌아오면 암습 무조건 쓰고)

Lv60 헬미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