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재감스왑을 중간에도 쓰던거였음?

살성극한
댓글: 3 개
조회: 1138
2026-06-08 11:41:11
난 여태까지 오프닝 때만 썼는데..키매 설정해서

딜하다가 중간에 멈춰서 3번프리셋->R + R -> 1번프리셋 이 구동 과정이 좀 시간이 걸리길래

중간에 씹히거나 하는거 방지해서 그냥 오프닝 때만 그렇게 들어가고 나머지는 쌩으로 썻는데...

혹시 레이저 쓰는 사람들중에 인겜마매+외부마매 해놓고 재감프리셋 마매 다른키로 설정하면 안씹혀요??

Lv6 살성극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