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친구의 꼬드김에 오늘부터 살성 사직합니다.

엘룬잇힝
댓글: 11 개
조회: 772
2026-06-09 12:54:20
정령의 끝이 보이지 않는 암흑의 터널을 지나 이제야 겨우 광명을 보기 시작했는데
친구의 꼬드김으로 인하여 오늘부터 살성 키우려고 합니다.
지금 5억 키나 정도 있는데 무기 제작+강화하고 시작하는 게 베스트일까요??
딜딸의 신 살성 형님들의 고견을 여쭈어봅니다.

Lv30 엘룬잇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