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제 딜량 전부다들 비슷하게 한다는데

초딩박멸
댓글: 34 개
조회: 3735
추천: 4
2026-06-14 18:04:54
그럼 살성이 필요없어지는거 아닌가?

원딜이 훨씬 편할거고 딜량도 비슷하고 하면 검성이 낫지 뭐하러 살성하려나?

딱보니 검성은 딜량 높여서 딜러로 바꿔줄거 같고 권성이 섭탱으로 들어가려는거 같은데

수호는 권성때문에 입장 안좋아 질수있는데 오히려 검성은 딜량만 높여주면 확실히 자리 꿰어 차겠는데

그럼 권&수 검치호 딜 인거 같은데 같은 딜이면 3근 들어가는데 살성 안껴줄거 같은데?

Lv4 초딩박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