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재감스왑 질문 고수형님들 헬프 ㅠㅠ부탁드립니다.

대상대
댓글: 2 개
조회: 616
2026-06-14 19:14:03
형님들 재감스왑 질문있습니다.

날개 탈리스만 -> 두쫀쿠 (악몽없음 아직)
아르카나 징벌 -> 수호  (거울)
아이고(전속이슈로 유지)

528 살성

공격력 9329
쌀줌 전속 83.8% 

DPS 재감 전 125만? 타수 1250 정도 
DPS 재감 후 135만? 타수 1350 정도

일케하는데 .. 허수에서 DPS10만 정도 오르는데 맞게 하고 있는거 맞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Lv2 대상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