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지금 진짜 좆된점

으따마
조회: 805
2026-06-17 00:23:23
하위던전들에 환분일때 dps 높게나오는걸로 다가
살성씹사기네 이지랄떠는데
무스펠같은 상위던전가면 환분쿨에 마궁에 따이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걸 생각을 안하고 꽹과리 치는대로 클래스를 개병신을 만들어놨다는거임

Lv2 으따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