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솔직히 딜량이 너무 넘사벽이였는데

아이콘 쀏쀏
댓글: 10 개
조회: 1201
2026-06-17 00:28:15
어느정도 받아들여야되는거 아니냐?;; 이렇게해도 솔직히 살성이 좀더 높게 나올것같은데?

애초에 딜러들이 너네랑 딜차이가 10%차이가 아니였음 20%가까이 더높은 효율이나왔는데

이제는 너네가 5%정도 더쌘정도일것같은데 니네 독식 ㅈㄴ 했잖아 ㅋㅋ 근데 웃긴건

아직도 pvp는 1황이네 ? ㅋㅋ 징징대지마 추방시켜버리기전에 

인벤러

Lv48 쀏쀏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