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른 클래스글은 이해 하겟다.

TOP탱커
댓글: 16 개
조회: 1464
추천: 2
2026-06-17 06:11:05
마도형들 맘고생 많은거 아니 이해 가능
정령형들 암흑기 길엇으니 이해 가능

검성형들 너무 심해서 이해는 가능하지만
영포티 손꾸락은 이해 불가



근대.... 궁성들 살계까지와서 분탕치는건 이해 불가
최소한 궁성들이 저딴짓거리 하는건 꼴보기 싫다.

궁혐 없엇는대 대차게 생기네
어차피 너네도 살성이랑 가기 싫잔아?
나도 이제 궁성은 빠이다  겁나 꼴보기 싫네.

Lv8 TOP탱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