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혐오가 심한 이유

아이콘 감별
댓글: 12 개
조회: 915
추천: 6
2026-06-17 09:30:13
기믹참여 X
해줘 마인드
너무 강해서 타 딜러들은 추방성
우린 잘못없다 풍이 사기다 시전

지표가 다 말해주는데
ㅈㄴ쌔면서 이래저래해서 약하다 시전
솔직히 고점살성은 조용함

너프 들어와도 여전히 지강캐인데
죽는다 소리하고 있으니..

타클들은 몇개월째 울부짖고 있는데
살짝 아프다고 찡찡거리니 더더욱 혐오게이지 찰 수 밖에

Lv37 감별

장애 감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