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살성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일반
질문
정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일반
데.이.터 기반~ 이자식들아 그만징징거려
신흥귀족
Lv.16
조회 317
06-17
1
댓글
일반
근데 살성님들 지표조작 해봐야
응가좋아
Lv.13
조회 458
06-17
1
댓글
일반
와 패시브 타수 다 반토막났네
세라퐁
Lv.86
조회 727
06-17
3
댓글
일반
환분 난무 미적용인데
콩껍
Lv.22
조회 665
06-17
3
댓글
일반
살성 너프 시작도 안했는데 왤캐 근들갑임?
나로약함
Lv.22
조회 477
06-17
4
댓글
일반
역시 큰일은 흰딱이 하는듯
삼댕
Lv.75
조회 380
06-17
2
댓글
일반
기룡 가더 상적 챙겨야됨??
Lonx
Lv.3
조회 298
06-17
3
댓글
일반
밸런스 패치후 데이터 확인?
ody
Lv.47
조회 342
06-17
1
댓글
일반
궁성애들 일제히 글쓰러 오네 투명하다 투명해
스윗y
Lv.14
조회 337
추천 3
06-17
2
댓글
일반
뭐고 원정초월 거절 당하노ㅋㅋㅋㅋ
크요
Lv.17
조회 540
06-17
1
댓글
일반
살성 지들도 마매 쓰면서? 컨트롤???
gdwgwdgw
Lv.12
조회 453
06-17
3
댓글
일반
궁마들 단톡지령 내려옴
랙걸린감자
Lv.3
조회 505
추천 2
06-17
0
댓글
일반
살퀴벌레 너프 더해야함
가눈
Lv.2
조회 205
06-17
2
댓글
일반
수검 없으면 걍 궁마정 비벼버리네 ㅋㅋㅋ
우직
Lv.29
조회 520
06-17
3
댓글
일반
[건의] 원거리 딜러 거리별 데미지 및 명중률 페널티 시스템 도입 제안
zagek
Lv.4
조회 712
추천 7
06-17
16
댓글
일반
살성 이것들아
가와가와
Lv.2
조회 419
06-17
4
댓글
일반
형님들 재감세팅 갖다 버리고 심찌빼고 면상딜ㄱㄱㄱ 지표처박게
아융앙잉
Lv.7
조회 429
06-17
1
댓글
일반
잉미터기 계속 보는데 마도압승이네. ㅋ
앵벌수도사
Lv.76
조회 934
06-17
3
댓글
일반
살퀴를 본캐로 하는놈들 = 김성수 같은 애들
꽃모닝
Lv.12
조회 284
추천 1
06-17
2
댓글
일반
검성으로서 살성의 고통을 이해했다
용암의숲
Lv.21
조회 936
추천 1
06-17
10
댓글
일반
딸깍 한 번이면 뒤잡고 딜 다쳐박으면서 컨트롤 요구하는척 씹벌레들;;
킹도성
Lv.3
조회 590
추천 2
06-17
14
댓글
일반
다들 딸깍 어렵다 쉽다 하는데
Casio1004
Lv.2
조회 676
06-17
14
댓글
일반
폭풍난무 쓴다vs안쓴다
여보어디야
Lv.5
조회 829
06-17
6
댓글
일반
허수딸 국룰은 40초입니다.
접밥들
Lv.31
조회 593
06-17
4
댓글
일반
스바 이왕 이렇게된거
에이미스마트
Lv.25
조회 240
06-17
1
댓글
일반
딸깍 하면 뒤로 가면서 ㅋㅋㅋㅋ 컨트롤?
gdwgwdgw
Lv.12
조회 402
06-17
6
댓글
일반
앞으로 허수 1분 치고 올리지좀마!! 올리고싶으면 3분이상치고올려!!!
청명12341541
Lv.15
조회 803
추천 4
06-17
7
댓글
일반
살성은 검성보다 좋으니까 걍 조용해라
용암의숲
Lv.21
조회 394
06-17
2
댓글
일반
세스코에서 나왔습니더~
이런비
Lv.41
조회 240
06-17
2
댓글
일반
개남준 고맙다
주다인
Lv.53
조회 388
06-17
0
댓글
일반
원딜은 보스와의 거리마다 데미지 감소 적용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zagek
Lv.4
조회 447
추천 7
06-17
8
댓글
일반
침팔 정가치면 뭐하누
군바리냐
Lv.52
조회 573
06-17
4
댓글
일반
살성은 그냥 욕심이 엄청 많은거네~
용암의숲
Lv.21
조회 357
06-17
1
댓글
일반
..동툴 마도랑 같은데 딜이.. 초4에. 개똥꼬 쇼해도..
앵벌수도사
Lv.76
조회 627
06-17
6
댓글
일반
살성들 진짜 뭐가 문제임?
다장리인
Lv.37
조회 677
추천 1
06-17
5
댓글
일반
정상화 된거 아님? 왜 화난거야?
용암의숲
Lv.21
조회 909
06-17
22
댓글
일반
도대체 살성을 왜건드렸는지 이해가 안감.
바르샤지존
Lv.1
조회 766
추천 6
06-17
3
댓글
일반
씨발병신 개발진들
술취한부장님
Lv.45
조회 331
추천 1
06-17
0
댓글
일반
살바퀴~ 살바퀴 신나는노래 ~
섹섹잠
Lv.8
조회 152
추천 1
06-17
0
댓글
일반
살바퀴들 미쳐 날 뛰네
여기아포
Lv.3
조회 251
06-17
1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1
12
13
14
1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