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안녕하세요 무스펠 고수형님들 질문답변좀 ㅠㅠ

꿀벌이이잉
댓글: 11 개
조회: 346
2026-06-23 10:13:57


무스펠 어려움기준 신호등때 보스한테 붙어서 피흡하면서 하시나요??

아니면 멀찍이 떨어져서 하시나요? 붙어서 하니까 화상스텍에 콩장판이 너무아파서 고민이네요 ㅠㅠ

어떨땐 힐이 잘들어오는가 잘버티는데 또 어떨땐 펑하고 터져버려서 이유를 모르겠음

손가락문제인거같긴한데 그냥 붙엇다 맞춰놓고 떨어졌다가 답인가요??

Lv2 꿀벌이이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