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악몽 택틱 아시는분 있나요?

살성극한
댓글: 11 개
조회: 651
2026-06-26 09:44:38
현재 711k 살성입니다.

1기믹 이후 그로기 때 컷은 딜컷이 안나오는 스펙이라

그로기 때 피 최대한 깎고 2기믹 들어가서 컷해야하는데

환분 너프 후 2기믹 끝나고 환분이 안도네요..

그냥 어쩔 수 없는건가요 이거..

Lv6 살성극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