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캔이란?
*정의
평타(저격 이하 평타라고 기재)1회 사용후
속사 스킬을 1회사용하는것
*효과
1.평타의 후 딜레이 삭제로 dps 증가
2.평타를 이용한 정신력 수급
*의문점과 고찰
1.속사 스킬효과중 시전속도 20% 증가가 왜 필요한가?
관습이라고 생각함.
저격이1, 속사가2 라는 가정하에
12121212 로 평캔을 한다면
어차피 1(저격)의 쿨타임에 따라 평캔속도는 결정됨
2(속사)가 아무리 빨라져도 1(저격)이 같이 빨라지지 않으면
평캔후 비는구간이 생기는 효과일뿐이라 생각함
(배달기사가 존나빠른 오토바이로 바꿔봤자 가게에서 피자가 늦게 나오면 픽업시간은 똑같음)
122122122 로 평캔을 한다면
저격 한번에 속사를 두번쓰므로 20% 시전속도 증가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함
다만 정신력 고갈문제로 평캔의 의미가 퇴색
*대안
아르카나와, 악세로
모든 스킬을 20렙을 챙긴다면 가장 좋겠지만.
현재 유효스킬은 저격, 속사, 송곳, 난사 4종류로 통용되는듯함.
1.저격은 (생흡,다단히트,*질풍*)
3종을 버릴수 없으므로 20렙 필수 라고 생각함.
2.속사는 위의 의문점대로 3슬롯을 포기하고
16렙까지 찍은후 (치명타,단일딜증가) 를 채용
3.송곳화살은 핵심 dps 증가기 임.
(이동사격,다단히트,*쿨초*) 버릴수가 없으므로 20렙 우선
4.말할것도 없이
타수당 3초쿨 감소가 씹사기(스티그마 버프랑 같이 채용시)
그로기 관리의 질이 달라짐
☆☆ 자 여기서 포기한 속사의 레벨을
폭발의 덫으로 대체하는 방법도 있음을 제안해봄
몹모으기(pve필수), 추가데미지(pve 딜량상승 엄청남)
,1회 추가시전(이건 사기임)
1회 추가 시전이 생기므로 pve 안정성 및 몹모으기 효과로 클리어타임과 쾌적함의 수준이 달라짐, **그로기 피해량도 2배**
또한 폭발의 덫은 특성상 pvp때 근접 상대로 매우 유용
(추가데미지 빼고 기절20%증가채용시)
2번 사용함으로 인해 근딜과 거리 포지션에서 그나마 유용함
(네자키고 달려들면 어찌됬든 ㅈ같긴한데)
이글을 쓰는이유는 단 하나임.
폭발의덫 사기다 속사버리고 채용해라 - X
아르카나,악세 맞추기도 힘든데 폭덫이 나왔으면
쓰레기 스킬이라 치부하고 갈아버리지 말고
생각보다 정말 좋은 스킬이니 20렙 채용 고려해보자 -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