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호치 싸운다는 발상자체가 웃긴게

돌리기
댓글: 2 개
조회: 202
2026-06-23 22:40:28


저 자리에 치유 넣으면 저 수치가 안나옴

검수궁호 하던
수궁마호 하던

호법자리에 치유쳐넣는거보다 호법이 무조건적으로좋음


애초에 치유가 병신이라 싸운다는 전제조건자체가 성립이 안돼

호법이랑 동급이되거나
호법을 너프해서 치유랑 동급이되거나


선택지가 애초에 둘중 하나임


공격력버퍼라고 뭐 당연히 이득봐야한다?
당연?

살성은 왜 당연하게 쌤?

막기있고 체방좋고 돌진기있고 뒤잡는스킬있는데


당연하다 << 아이온2에서 가장 안어울리는말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