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딜러나 서폿 두자리 지원되면 걍 딜러 시켜줘라.

아이콘 류채채
조회: 110
추천: 1
2026-02-07 18:21:00
딜러들은 일단 전부 개인적인 DPS를 위한 자버프들이 존재함. 살성은 환분과 신속이라는 이기적인 스킬

마도도 자버프가 두개나 있죠.

그래서 상대적으로 DPS가 하늘을 뚫음. 아군 시너지까지 되니까 뻥튀기가 높아요. 고점이 강해지면 그만큼 올라감.

허나 호법은 그게 없고 죄다 파티 버프나 디법임 그래서 일단 태생적으로 DPS로 딜러를 이길 수 없음

만약 불패나 풍이 개인 버프라고하면 DPS로 비빌 수 있을지모름. (이것도 추측이긴함.)

이번에 치유가 강해진건 보호의 빛도 영향 있지만, 개인 체급을 11단버프 받아버리니 하늘 뚫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접이라는 유불리함을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근접에게는 지금 존재하지 않음. 그런데 심지어 서폿이나 서브딜러라고 함.

수검살호는 걍 태생이 근수저라 이제 어떤식으로도 해결이 안 될 지경임.

이미 균형은 무너졌음. 밑도 끝도 없는 이유 없는 패치로 인해 너도나도 딜찍하는 게임이 된 순간 이미 리니지라이크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봅니다.

정신나간 천마족 밸런스와 PVE/PVP 이원화도 안해서 정신나간 상태라는거죠. 애초에 푹찍이 왜 나옵니까.

그저 딜만 쳐올리고 하니 푹찍이지. 게임 밸런스 이미 산으로 갔고, 개발팀, 밸런스팀, 디렉터 모두가 능력이 없음.

뭐 학벌좋고 나보다 천재다. 하실 수 있는데, 이 꼬라지 보면 게임 수명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아요. 

작업장 잡는다고 키나 억제하시는데.

너네 4돌부터 5돌가는데 딸깍 비용만 300만 + 돌파석20개인데 

지금 시즌2 최상위 원정이 실렌티움포함 바퀴당 120만키나면 이게 정상이냐?

영웅은 딸깍비용이 500만이 넘어갑니다. 일주일에 4배럭해도 몇번 누르면 증발됨.

운이 없는 사람이라면 시즌내내 돌파만하다가 엿될 수 있는 상황임. 천장이 있더라도 지옥입니다.

3-4돌가다가 14번 실패하시는 분도 봤고. 누군 1-2번만에 되고 아주 야랄임. 운의 영역이 ㅈ같아서 지쳐서 접는 사람 분명 많습니다.

조율로 누군 10번 내외로 가더를 완성하고 누군 한줄에 5천만 이상을 씁니다.

이 기형적인게 다음 시즌까지 간다면 일반적으론 못 따라가겠죠. 그리고 어느 게임이 시즌을 두달로 함 RPG를?

이새끼들 그냥 아무생각없이 천마 종족 싸움 붙이는거 두달 기준으로 하는 것 같은데.. 병신같네요.

계승 인질은 또 왜 6회인지.. ㅋㅋㅋ 아주 엿 같습니다.

까도까도 괴담입니다. 이런게 26년도 게임이라니 저도 이제 슬슬 접을 것 같네요.

다음주 라방 무조건 할 것 같구요. 수염 밀고 오세요. 남준님 존나 불쌍한 척 하시려고 바쁜 척 하고 밀 시간 없다고 하시는데 개소리 마시구요..

그리고 시발 암격쇄 왜 우리만 5%냐? 7%로 내놔라.

회전격 Y축 안 들어가는 버그 고쳐놔라 데미지 올려놔. 쓰는게 딜로스인 병신 스킬.







Lv77 류채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