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후발대들은 사실상 남들하고 같이 하기 어려울것 같네요.

Deathlox
댓글: 2 개
조회: 292
2026-01-21 23:14:37






그래서 계속해야될지 고민되네요.

50일 조금 안되게 플레이한 치유성 유저입니다.
물론 인벤평균에 비하면 낮지만 인게임에서는 남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수준까지는 올라왔다고 생각했어요.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일 플레이시간은 짧아도 거의 매일 했거든요.

투력은 3천, 아툴은 2.9 / 귀걸이는 한쪽 제작가능,
아마 아툴 3만정도 될 것 같네요.

12돌인데 돌파나 투력에 비해 아툴점수가 낮은게 아툴반영에 약한 반지(스킬)위주로 조율을 먼저 해줬고 방어구(인던)쪽에서 장갑에 물려 조율이 좀 안됬늡니다. 무기가더는 이전에 완료됬고요.

시즌1 끝나가지 전엔 나름 재미있게 즐겼다고 생각됩니다.
각 컨텐츠 별 완화가 도움 많이 됬구요. 솔로잉 상향도 되면서 비슷한 투력끼리 정복던전부터 성역까지 전부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시즌2에서는 벽이 너무 높네요.
물론 시즌1처럼 진행이 된다면 몇 주 시간이 지나면서 완화는 되고 누구나 컨텐츠에 도전할 수 있겠죠.
저도 3티어 던전 돌면서 모은 재화로 더 성장해 있을거고요.
단순히 재화가치로 본다면 던전 자체는 3티어던전과 비교해 그리 큰 차이도 아니라고도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솔직히 시즌1막바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는 즐겼다고 생각합니다. 완화를 기다리며 이전 던전을 도는것은 키나벌이 뺑뺑이지 다른 의미나 가치가 없어요.

될 지 말지, 몆주나 걸릴 지 모르는 완화를 기다리면서 계속 키나벌이나 하는게 맞나 싶고, 새 컨텐츠가 6만점 시작이라는거에 현타가 오네요.
후발대 입장에 차라리 트라이라도 도전해 볼 수 있도록 패턴을 어렵게 하는 방향이 나았을 것 같은데 피통만 늘려온 것이 바른 방향인지 의문입니다.

다른 클래스는 모르겠지만, 성역 치유 부족하다고 일 량을 늘려준 패치 방향도 다소 아쉬웠고요.ㅎㅎ 물론 이런 패치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도 있겠죠..

멤버십 며칠 안 남았는데 이번달은 여기까지만 하고 다음달까지는 잠시 쉬다 오려 합니다. 그때가서 접을지 말지 결정해야겠습니다.

시즌1 치유님들 고생 많으셨고, 나중에 뵈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