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두둠칫 1개나 7개나 같다고 봄

아이콘 로이21
댓글: 4 개
조회: 478
2026-06-23 16:09:54
남들은 편하게 원버튼 꾹하는데

두둠칫 때문에 매크로 안넣고 따로 쓰거나 

매크로 넣고 두둠칫때 죽거나 두둠칫 되자마자 저회 써야하는데


이건 뭐 직업이 어렵다기 보다, 불쾌감이 너무 큼.

없앨 거면 다 없애던가.


장애인은 정상을 만들고 나서 밸패를 했으면 좋겠음.

왜 두둠칫 거리면서 게임을 해야하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