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3추글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지금이라도 어비스템
꽃괴물
Lv.52
조회 224
추천 3
11:49
0
댓글
잡담
어비스템레벨 작년 12월부터 얘기나왔는데
천유v
Lv.34
조회 1119
추천 6
21:24
1
댓글
잡담
어비스장비 개선하기 힘든가??
Chronik
Lv.77
조회 1169
추천 8
20:34
6
댓글
잡담
천부장 템렙이 87 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과금부심
Lv.70
조회 2609
추천 16
19:59
7
댓글
잡담
이 게임 진심 pvp 재밌음?
하얀텡이
Lv.22
조회 1006
추천 3
18:37
20
댓글
잡담
기룡풀셋이지만 너프해야된다고본다
사진
카생불주먹
Lv.35
조회 1954
추천 8
16:52
21
댓글
잡담
현 어비스 장비 백부천부가 개쓰레기인점
천호동미남
Lv.23
조회 1223
추천 6
15:56
7
댓글
잡담
직업 갈드컵 지금 그게 문제냐 비응신들아?
호키포키112
Lv.24
조회 267
추천 3
15:40
0
댓글
잡담
직업밸런스고 모고 pvp pve장비 분리가 안되는게 젤문제임
도둑눔
Lv.16
조회 721
추천 5
14:28
8
댓글
잡담
살성 넘어간 후기
상추
Lv.73
조회 1424
추천 3
14:18
6
댓글
잡담
수호 pvp살려내라
카스토르창룡
Lv.13
조회 543
추천 5
13:53
4
댓글
잡담
궁성 너프 및 개선안
맹구녀석
Lv.12
조회 580
추천 7
13:53
6
댓글
잡담
사실 엄폐된 사기 클래스가 있음
오웨이
Lv.2
조회 2237
추천 6
11:19
19
댓글
잡담
궁성은 좋겠다.
하하핫사
Lv.46
조회 545
추천 3
11:17
2
댓글
잡담
어째 어비스 유저는 메말라가고 혼자 다니는 궁성 뿐이냐
슬래터
Lv.19
조회 558
추천 3
10:53
1
댓글
잡담
pvp 패치 뭐 없을듯 ㅋㅋ
노래하듯이
Lv.63
조회 647
추천 4
10:45
6
댓글
잡담
회피를 뚫고 상저를 뚫어야돼 근데 피가차 안달아 또 밀쳐내 쿨감도해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529
추천 8
10:37
6
댓글
잡담
남준아 어비스에 궁성밖에 없다
크요
Lv.18
조회 616
추천 15
10:35
6
댓글
잡담
상적, 상저는 강인함 개념으로 가야한다니까
13579wjd
Lv.20
조회 361
추천 3
10:04
2
댓글
잡담
아래 마도관련글 존나웃기네 병신들 ㅋㅋ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298
추천 5
09:02
0
댓글
잡담
궁성 내일한번 너프더당할듯?
Giuf42
Lv.36
조회 603
추천 6
03:01
2
댓글
잡담
내 주변 궁성상황
사연사연해연
Lv.10
조회 1242
추천 7
01:02
8
댓글
잡담
어비스를 살리고 싶으면...
춥고배고픔
Lv.9
조회 463
추천 4
06-22
5
댓글
잡담
내가 느끼는 밸런스
권땡깡
Lv.36
조회 1486
추천 8
06-22
33
댓글
잡담
커뮤충 김남준씨 필독 바람.
리신라이벌
Lv.10
조회 656
추천 8
06-22
7
댓글
잡담
지금 젤 안타까운 애들은
천유v
Lv.34
조회 654
추천 3
06-22
10
댓글
잡담
Pvp열심히할수록 게임에서 도태되는데 왜함?
무과금부심
Lv.70
조회 817
추천 5
06-22
5
댓글
잡담
이게임 PVP가 망한 이유
슉슉슉슉슉
Lv.6
조회 969
추천 11
06-22
10
댓글
잡담
pvp지표
사진
대정고김철수
Lv.22
조회 1070
추천 5
06-22
14
댓글
잡담
캬 시발 노오력 운운하는 궁성새끼님아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452
추천 8
06-22
16
댓글
잡담
궁성 cc가 안걸림
사진
하하핫사
Lv.46
조회 589
추천 4
06-22
12
댓글
잡담
남준아 간단한거 두개만 우선 추천해줄께
천유v
Lv.34
조회 518
추천 7
06-22
4
댓글
잡담
진짜 살성고점일때보다 지금 궁성이 더 힘들다
Machoism
Lv.8
조회 1012
추천 10
06-22
31
댓글
잡담
사람들이 pvp 접는 이유
귀찮아별명
Lv.19
조회 1182
추천 7
06-22
11
댓글
잡담
궁성 스킬셋이 너무 좋아
13579wjd
Lv.20
조회 679
추천 5
06-22
22
댓글
잡담
상저수저임과 동시에 재생수저 거기다 회피수저라는거임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411
추천 4
06-22
3
댓글
어비스
살궁이 주적인 이유
지쟌s
Lv.35
조회 247
추천 3
06-22
0
댓글
잡담
어비스에 살성 다 죽었나 보이질않넹...
엠사
Lv.83
조회 385
추천 3
06-22
2
댓글
어비스
걍 궁성은 제2의 살신 급임
지쟌s
Lv.35
조회 1154
추천 10
06-22
48
댓글
잡담
드디어 정상적인 글들이 올라오네
을지소문
Lv.6
조회 727
추천 3
06-22
3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1
2
3
4
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