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권성 본케로 가는사람 많을까요?

서당동축구신
댓글: 8 개
조회: 335
2026-06-22 17:42:04
지금 궁성본케 600정도인데
인구도 많고 6개월 딜깔개하고
템도 안나와서 정이 떨어져서
권성 본케로 가보려고 5억모아놨는데요.

헤비현질러 제외하고 일반유저기준으로
600까지 가려면 최소 2달 걸릴거같은데
권성 본케하도 또 인구많으면
딜초반에좋다가 꼴지할거같은데

많이 넘어갈까요?

Lv30 서당동축구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