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권성 너무쎄네요 너프해주세요

한화아놔글스
조회: 85
2026-06-23 12:02:48
어비스서 만났는데

무슨 궁성이 떄리는것보다 더 빠르고

검성이 때리는것보다 더 아프네요 

아무리 신캐지만 개사기로 만들어 놓으면 밸런스파괴되잖아요

일단 pvp에서 타수랑 데미지 너프 꼭 해주세요 

안그러면 유저들 다 접습니다


그리고 인던에서 이제 수호 검성 필요없네요

권성이 탱도되고 딜도 쎄니까 너무 좋네여ㅎㅎ


앞으로 인던에서 권성 많이 애용할테니 (수호 검성은 추방성)

pvp너프는 꼭 부탁드립니다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