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5인 파티면 무조건 시너지 너프임

오유노
댓글: 2 개
조회: 359
2026-06-26 08:09:24
지금도 그렇지만 시너지 너프 안하면 수검호치+딜로 파티가 짜여질 가능성 높음 왜냐하면 5인파티가 되면 인원 한명분의 시너지 밸류가 올라가니까. 시너지 너프를 안하고 딜러를 상향하는 방향도 있지만 이럴경우  개인 컨텐츠에서 격차가 심해지기 때문에 이쪽으로는 안갈 확률이 높음
결론은 수검호치 시너지 너프, 딜버프 이쪽 방향으로 갈 확률이 높음
만약 이렇게 안하고 nc가 밸런스를 잡으면 신이고 못잡으면 사람들을
아이온2를 떠날거임

Lv14 오유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