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검성은 시너지 삭제가 맞지않음?

그우유
댓글: 20 개
조회: 274
추천: 1
비공감: 1
2026-06-26 13:37:08
시너지 왜 있어야해? 애갸?

검성 서브탱역활에 서브딜러아님?
근데 시너지는 왜 있어
탱도 되고 딜도 되는데

수호는 탱이되고 딜이약하니 딜시너지있는거 ㅇㅈ
검성은? 서브탱으로서 탱도돼 딜도 딜러애들보다 살짝약할뿐 딜도 쌔 근데 시너지까지? 말안됀다 

검성 시너지 계속 냅두면 
원정이나 초월때 수호대신 검성선호하는게 계속 이어짐 

Lv4 그우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