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만약에 호법에게 풍이 없었다면

한화아놔글스
댓글: 1 개
조회: 219
추천: 1
2026-06-27 07:22:17
초월4단 처음 나왔을때 기억하나요??

무조건 치유껴서 가야했습니다

원정어려움도 마찬가지구요


지금이야 투력높아져서 아무나 데려가도되지만

인던나오고 1~2달은 대부분 아프니까 치유데려가는데

지금도 투력높은 사람들 빼고 딜찍아닌 팟은 치유데려갑니다


이제  투력높아진 사람들이 딜찍으로 깨고싶어하는데

이때 풍있는 호법이 선호받는건데

풍없으면 굳이?? 치유 호법 아무나 받아가도되죠


한마디로 애기해서

치유구하기 힘들어서 그냥 어쩔수없이 호법 받아가는 상황이되죠

메리트가 1도 없는 직업이 됩니다


자 문제는 신규인던이 나왔을때입니다

아프기때문에 치유만 데려가는상황인데

치유가 풍없는 호법을 왜 데리고갈까요?? 딜도 안나오는데

저는 원정어려움 치유선호해서 치유팟에 지원하면 거절먹어요

풍있다고해도 치유입장에서 딜러받아서 가는게 더 빨리깨니까요


풍없는 호법??그럼 결국 호법은 아예 소외받아요

1~2달동안 그냥 인던 못갑니다

성역도 아예 호법자체가 필요없어져요



자 여기서 문제해결을 

치유는 지금 조금소외받는다고 호법을 바꾸려하지말고

인던구조를 바꾸라고 외치는게 좋을듯합니다


5인인던 10인성역인데

보스가 아프도록 설계하라고 외치면됩니다

그러면 치유 인던은 모든게 해결됩니다


아프니까 치유의 힐이 필요하고 

빠르게 깨기위해서 호법의 버프와 풍이 필요하지만 없어도 클리어되죠


보스가 아프면 수호 치유는 필수가 되죠

그러면 호법도 있으면좋고 없으면 말고 수준이 되는거라서

치유님들이 원하는 방향은 일단 보스가 아프도록 만들면됩니다


보스만 아프게 만들어도 투렷컷으로 딜찍못하게만 만들면

치유님들은 성역에서 1황 

인던처음나왓을때 한동안 1황이지만

시간지나면 2황자리로 밀려나는거 없이 언제나 1황 할수있습니다


호법은 1황 그딴거 바라지도않아요 관심없습니다

치유님들이 편하게 1황드시고 인던 편하게도세요


호법은 애초에 치유랑 경쟁을 생각하지않아요

당연히 인던이면 치유의 힐이 필요하다 생각하고 살았지

nc가 보스를 너무 약하게 만들어서 딜컷나게 만든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Lv30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