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치유들이 딜세팅을 많이 안 하기는 함

에스호
댓글: 38 개
조회: 1219
추천: 4
비공감: 3
2026-06-27 10:12:32
650k 넘는데도 dps 박는 치유들 많이 보이는데 딜세팅을 안해서 그런 거야 요즘 매크로 안 쓰는 사람은 거의 없잖아
난 원정 초월 공팟 갈 때 항상 치유 끼고 가는데 치명타 확률 강타 확률 제대로 나오는 치유가 거의 없더라
아이온잉에서 당장 확인 가능한 반박할 수 없는 팩트야
치유 알아서 잘하는 애들도 있기는 한데 소수고 확실히 겜알못이 많은 것 같아
그런데 게임 좀 못한다고 그게 잘못은 아니잖아 
힐 주고 부활도 해주는 고마운 애들인데 너무 뭐라고 하지 말고 니들이 주변 치유들 세팅 하는 거 좀 도와주고 그래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