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솔직히 피흡 삭제해야됨

리피던
댓글: 2 개
조회: 156
추천: 2
2026-06-25 14:42:36
시바 아무리 마법쓰고 정령 소환하고 옘병하는곳이지만

피흡은 왜하는거임?????? 캐릭들 전부 뱀파이어임??? 피를 흡수하게??? 돌았나???

근딜들 피흡은 뭐 존나 후들긴다음에 몬스터 피를 쳐먹어서 흡수한다치자

원딜들은 시바 원거리에서 공격하는데 허공섭물로 피 원격으로 땡겨서 쳐먹음???????????

걍 피흡 다 삭제하고 힐 상향해라 병신같은 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