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EA공홈
번역기 번역이지만 내용은 대충 다 알아볼수 있을거 같아서
우선 올립니다.
새로운 전투 패스
레전더 리 스킨, 에이펙스 팩, 로딩 화면, 뮤직 팩 등 100 가지가 넘는 독점 아이템! 시즌 4 배틀 패스의 모든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전설 : 복수
미움에 사로 잡히고 복수에 사로 잡힌 Revenant는 부 자연스러운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괴롭 히고 죽음을 무시합니다. 그의 바이오를 확인하십시오.
패시브
스토커-웅크 리고 빨리 걸어 올라가 벽을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전술
침묵-10 초 동안 피해를 입히고 적의 능력을 비활성화시키는 장치를 던집니다.
궁극기
죽음의 토템-죽음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토템을 떨어 뜨립니다. 죽거나 쓰러지지 않고 토템으로 돌아갑니다. [X health]
저자세
복수는 5 %의 피해를받습니다.
새로운 무기 : 센티널 스나이퍼 라이플
센티넬은 볼트 액션 스나이퍼 라이플이며 중거리에서 장거리에 효과적입니다. 플레이어가 방패 배터리가 장착 된 상태에서 "화재 선택"을 누르면, Sentinel은 인벤토리에서 방패 배터리를 소비하고 일시적으로 통전 상태가됩니다.
에너지가 공급되는 동안 Sentinel은 발사체를 발사하여 방패에 엄청난 피해를 입 힙니다. 발사체는 서로 다른 VFX 트레일을 사용하며 고유 한 통전 발사 소리가 있으므로 근처의 모든 플레이어는 Sentinel이 이러한 높은 데미지 발사체를 발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센티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부패되는 에너지의 양이 제한되어 있으며 각 샷마다 큰 주스 덩어리를 잃습니다. 에너지가 소진되면 통전 상태가 종료됩니다.
지도 업데이트
디자인 측면에서 맵 업데이트의 주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당신은 아마도 가장 좋아하는 장소 또는 착륙 장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드롭 방향에서 특정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으며 이는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게임이 비슷하게 느껴지도록합니다.
디자이너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게임, 그리고이 경우 맵에 접근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여 각 드롭, 회전 및 총격전이 가능한 한 신선하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시즌 4에서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하고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블로그의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고 아래의 주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행성 수확기
대형 멀티 레벨 디자인을 갖춘 Planet Harvester는 World 's Edge의 다른 제품과 달리 흥미롭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옵션을 게임에 제공합니다.
캐피 톨 시티 스플릿
Capitol City는 시즌 3에서 가장 큰 POI였으며, 배에서 가장 많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캐피 톨 시티를 통해 균열을 곧게 보내어 사이에 약간의 데드 스페이스를 만들면 (건물 건물 중 하나를 삼킬 수도 있음), 플레이어는이 지역을 플레이어가 착륙하고 약탈 할 수있는 두 개의 별도 구역으로 나눕니다 : Fragment East와 Fragment West.
상류층
Capitol City를 가로 지르는 균열로 뛰어 들어가면 가열 된 가압 공기에서 천천히 뒤로 이동하여 반대편으로 해안을 건너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로 균형을 이룹니다. 먼저, 내부에 떠 다니는 열과 불씨로 25의 피해를받습니다. 거절 할 때마다 일정한 피해량입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3 차 사람으로, 상승 기류로 움직일 때 매우 느리게 여행합니다.
조사 캠프
Epicenter와 Skyhook 사이의 설원에있는 새롭고 작은 POI입니다.
무기 랙
이들은 Survey Camp의 작은 건물에서 선반에 놓인 무기를 보장합니다. 당신은 훈련 또는 발사 범위에서 그들을 인식합니다. 이를 통해 최고의 드롭 위치보다 좋은 무기를 우선시하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순위 시리즈 3
Series 3의 변경 사항에 대한 모든 정보는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 아래 하이라이트 :
시즌 당 스플릿으로 이동, 재설정 전 ~ 6 주 랭킹마스터 계층을 추가하여 Apex Predator는 플랫폼별로 상위 500 명의 플레이어가되었습니다.소프트 리셋과 스코어링은 동일하지만 소프트 리셋은 모든 분할입니다.다이빙 트레일은 계절 보상 모델로 이동하지만 시리즈 1 및 2 플레이어는 할아버지입니다.Series 3에서 어시스트 점수를 매기는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는 Revenant의 Silence 능력에도 적용됩니다.
기념일 로그인 선물
시즌 4-동화 (2020 년 2 월 4 일-2020 년 2 월 11 일)의 첫 주 동안, 그 기간 동안 로그인 한 사람은 다음을 포함한 기념일 선물을 받게됩니다.
1 학년 종이 접기 플라이어 참1 년 로열티 배지오늘의 첫 경기 10K XP (매일 사용 가능)로열티 배지는 출발 선에서 처음으로 도약 한 시점에 따라 3 가지 맛으로 제공되므로 모든 후발 동료에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NEW LOOT : SNIPER AMMO [픽업 당 10 매]
디자이너 노트 : 여기서 우리의 목표는 더 깊고 균형 잡힌 장거리 메타를 만드는 것입니다. 저격수가 SMG 및 LMG와 탄약 유형을 공유했기 때문에 동일한 탄약 유형을 사용하는 탄약 배고픈 무기를 실제로 불이익을주지 않으면 서 저격 소총에 탄약 부족을 넣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없었습니다. 시즌 4를 위해 스나이퍼 라이플에만 적용 할 수있는 새로운 종류의 탄약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사격에주의를 기울이고 위치를 변경하기 전에 장거리에서 목표물에 압력을 가할 수있는 시간을 제한해야합니다.
모든 저격수는 이제 새로운 탄약 유형을 사용합니다.보초장궁 DMR트리플 테이크돌격 소총 [이제 발사 당 1 개의 저격 탄을 사용합니다. 잡지는 4 발을 holds니다]새로운 어태치먼트 : 스나이퍼 탄약 용 확장 잡지.
에너지 탄
이제 픽업 대신 20 개 대신 30 개의 탄약을줍니다. 대부분의 탄약 플레이어는 지상의 에너지 무기 옆에 생성되는 팩에서 나옵니다. 이제 Apex에는 에너지 탄약 무기가 2 개 밖에 없으므로 에너지 탄약이 부족하지 않도록 벽돌 당 탄약을 올릴 필요가있었습니다.
제거 된 뿌리 : 다음 아이템이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터보 차저 홉업 제거
에너지 탄약을위한 확장 된 탄창 [이번 변경은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의도 한 것보다 더 일찍 나 왔으며이 패치의 다른 변경 사항과 합리적이지만 여기에 포함되지 않은 시즌 4로 돌아 오는 플레이어를 위해 포함 시켰습니다].
골드 백팩
플레이어가 특권을 사용하거나 소생시킬 때 플레이어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UI 업데이트.
무기
디자이너 노트 : 우리는 어떤 무기가 가장 강한지를 바꾸고 싶습니다. 또한, 우리는 너무 강해 보이는 일부 무기의 힘을 줄이고 우리가 원하는만큼 잘 수행되지 않은 일부 무기를 약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시력 정확도 업데이트
에이펙스 건은 ADS 동안 미묘하게 움직입니다. 목표를 움직일 때 회전하고 흔들리고 움직일 때 위아래로 좌우로 움직입니다. 우리는 광학의 레티클이 중앙에 있더라도 총이 조금 움직입니다. 그러나 시즌 4까지 무기에 대한 아이러니 사이트에는이 기술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아이언 사이트 레티클이 무기를 가지고 움직일 수 있고 실제로 약간 부정확 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들은 다음 샷이 발사 될 스크린 중심을 가리 키지 않을 것입니다. 시즌 4에서, 우리는 대부분의 무기 아이언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여 현재 중심을 유지합니다. 모든 아이언은 아직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지만, 이번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나머지 무기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시즌 4에 업데이트 될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궁 DMR트리플 테이크돌격 소총파수꾼 저격 소총큰 파란R-301플랫 라인스핏파 이어 LMGR-99교류기모잠비크마스티프RE-45윙맨
G7 스카우트
"스나이퍼"에서 "어썰트 라이플"클래스로 이동했습니다.이제 AR 광학 및 부착물 (배럴 스태빌라이저 및 스톡 포함) 만 허용됩니다.여전히 더블 탭 홉업을 허용합니다.AR의 발전에 대한 통계 / 도전 진행에 기여합니다. 발사 속도 4.5-> 4.0 감소더블 탭 0.425-> 0.475의 샷 간 시간 증가G7에 ADS 공기 확산이없는 버그를 수정하여 집 라인 등에서 완벽하게 정확한 총을 만들었습니다.
엘 스타
L-STAR는 더 이상 상자 무기가 아니며 이제지도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에너지 탄약을 사용합니다.재 장전이 제거되었으며 L-STAR는 지속적인 화재 후 과열되어 짧은 버스트로 발사하여 과열 및 반동을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샷당 데미지 감소 19-> 18발사 속도 감소 12-> 10무기가 발사 될 때 수평 시야가 줄어 듭니다.
디보션
디자이너 노트 : 디보션은 몇 가지 이유로 상자에 들어가도록 선택되었습니다. 주로 1) 그것은 에너지 탄약 LMG이며, L-STAR도 마찬가지입니다 .2) 데이터는 완전히 키트 화 된 헌신이 실제로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이며 크레이트 파워 레벨에서 작동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일반 전리품 풀에서 제거되었으며 이제 상자 무기가되었습니다.잡지 크기 : 54총 탄약 재고 : 162터보 차저 기능.
하복
디자이너 노트 : 터보 차저를 제거하면서베이스 혼란을 버리고 싶었습니다. 특히, 우리는 수평 반동을 줄이고 제어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더 이상 터보 차저 홉업 (터보 차저가 게임에서 제거됨)을 수락하지 않지만 여전히 Select Fire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Select Fire hop-up을 사용할 때 샷 간 시간 감소 .77-> .56
R-99
샷당 데미지 감소 12-> 11처음 3 단계의 잡지 크기 증가 :베이스 : 18-> 20공통 : 20-> 22희귀 : 23-> 24서사시 : 27-> 27
프라울러
샷당 공격력 증가 14-> 15
햄록
단발 사격 증가 5.6-> 6.4
윙맨
조정 된 잡지 크기 :베이스 : 4-> 5공통 : 6-> 6희귀 : 8-> 7서사시 : 10-> 8
EVA-8
더블 탭 홉업 : 버스트 간 지연 감소 : 0.85-> 0.80
마스티프
플레이어가 Mastiff를 빠르게 발사 할 수있는 곳을 발견하고보고하는 악용을 수정했습니다.
금 무기 업데이트
시즌 4의 새로운 골드 무기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큰 파란P2020보초 프 롤러R-301
레전드
블러드 하운드
적 다운시 야수의 야수 타이머에 5 초를 추가합니다. 연속 킬로 시작 시간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
EMP가 더 이상 우호적 인 지브롤터 돔 방패를 파괴하지 않습니다.돔 방패는 더 이상 크립토 드론에 붙일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계정 레벨 500에 도달 한 플레이어가 충돌하거나 인벤토리 또는 상점에 액세스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플레이어 레벨 텍스트가 의도하지 않았을 때 레벨 100 배지의 배지에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플레이어가 기존 무기와 교체하려고 할 때 케어 패키지에서 무기를 장착 할 수없는 일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World 's Edge에서 플레이어가 갇히거나해서는 안되는 장소로 향하는 몇 가지 나쁜 점을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포착하고보고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Jumpmaster가 연결을 끊을 때 분대의 팔로어가 공중에 떠서 추종 할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일반적인 안정성 수정.
삶의 질
서클의 가장자리에 접근하면 플레이어 화면이 거의 모두 흰색으로 바뀌는 문제를 해결합니다.플레이어 피드백에 따라 색맹 설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요청 : 범례 사용자 정의 메뉴에서 찾을 수있는 잠금 해제 된 스킨에 대한 임의 즐겨 찾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잠금을 해제 한 스킨을 "즐겨 찾기"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콘솔의 Y 버튼].스킨 메뉴에서 랜덤 즐겨 찾기 옵션을 선택하면 선택한 즐겨 찾기 레전드 스킨이 경기간에 무작위로 순환됩니다.5 초-> 7.5 초의 피해를 입은 후에도 도움을받을 수있을 때 타이머가 증가했습니다.
전리품 드론에서 떨어지는 롤러를 무섭게했습니다.피해 감소스플래시 데미지 반경 감소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비주얼 FX를 폭발로 업데이트했습니다.“Target Compensation”및 “Melee Target Compensation” 옵션이 “Advanced Look Controls” 메뉴 로 이동되었습니다 .
순위 모드에서의 처벌과 손실 용서
시스템 남용을 줄이기 위해 용서 상실에 대한 일부 변경이 있습니다. 팀원이 퇴근하거나 연결하지 못한 경우 용서 상실은 변하지 않으며 의도 한대로 작동합니다. 우리는 하루에 한 번 떠날 때 RP 손실 용서를 제한 할 것입니다. 등급이 매겨진 시리즈 당 3 회 이상 하루에 한 번을 초과하면 해당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모든 용서가 사라집니다. 이러한 제한에 도달하면 종료 이유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더 이상 경기를 포기할 때 RP 손실 용서를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떠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경고 메시지를 계속 표시 할 것이며, 이제 용서 손실 게임이 다 떨어지면 경고 할 것입니다. 스케일링 페널티는 마지막 시리즈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