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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발키리 소감...활용도 굿, 위력은 글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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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개
조회: 3727
2021-05-05 12:14:23


발키리 스킬에 제트팩이 달려나와서 호라이즌이 묻히나 했는데

호라이즌은 공중에 뜬 상태에서 사격이 가능한 반면 

발키리 제트팩은 사용 중 사격이 안되서 사실상 1인 이동기에 가깝네요.


대신 호라이즌보다 더 높은 위치로 부양이 가능하고

좌우 이동 범위가 넓다는 된다는 부분이 장점.

제트팩 이동속도는 느린 편인데 고도를 계속 변경하면서 움직이면

상대 총알에 잘 맞지는 않네요.

소음이 겁나게 커서 한번 쓰면 위치는 그대로 드러나줍니다.

사용 중 Q스킬 (미사일 스웜)은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 사격은 안되고요.





궁극기인 스카이워드 다이브는 3인용 점프타워네요 ㅋㅋㅋ

링 변두리에 몰렸을 때 쓰면 점프타워 없어도 쉽게 위치를 벗어날 수 있다는 게 좋네요.

그런데 저 같이 랜덤 경쟁큐 돌리는 사람에게는 

궁극기 사용해도 같은 팀원들이 안달라붙으면 무쓸모 ㅡ.ㅡ;;

궁극기를 사용해서 공중 부양 후에 다이브 할 때에도 사격이나 스킬 발포는 불가능합니다.

정말 말 그대로 점프타워 느낌...궁극기 시전 후 엔진 점화 딜레이가 있어서

잘 숨어서 써야지 안그럼 점화 도중이나 상승 속도 느린 초반에 샌드백 됩니다.





미사일 스웜은 연출 개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격 범위도 괜찮고 거리도 상당히 멀리까지 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Q를 누른 상태에서 조준점 이동이 가능하고, Q를 떼면 발포가 되는데,

취소하고 싶다면 지상에서는 제트팩을 쓰면 되고, 공중에서는 근접공격키를 누르면 됩니다.



제트팩 이동 중에 Q를 누르고, Q를 계속 누르기 유지한 상태에서,

스페이스를 떼면 제트팩 게이지를 최소한으로만 소모하면서 제자리 부양이 유지 됩니다. 


대신 이 상태에서는 Q를 떼서 미사일스웜을 발포하거나

근접공격키를 눌러 모든 행동을 취소하기 전까진 시점 둘러보기 외에는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미사일 쏘기 싫으면 근접공격키 누르면 발차기 나가면서 자동낙하. 이 도중에 다시 제트팩 사용 가능)

그래도 상황에 따라 쓸만할 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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