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홈페이지에서 게임등록 말고 다른 방법

아이콘 Ryu곰
댓글: 2 개
조회: 2237
2019-02-28 18:01:08
혹시 지금 늦게라도 에이팩스가 하고 싶은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이 있어서 도움되고자 미숙하지만 글을 씁니다.

다른 방법은 크롬을 안쓰고 다른 프로그렘으로 아이피를 우회하여 오리진 홈페이지가 아니고 오리진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서 게임을 등록하고 다운하는 방법입니다.

https://polygonstudio.tistory.com/69
이 사이트에서 vpn우회 프로그렘을 다운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구지 usa로 할 필요 없이 일본으로 우회를 해도 등록이 되기에 일본으로 해도 될거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아이피를 우회를 하셨다면 오리진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로그인 후 에이펙스 즐겨찾기하시고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이렇게 안되신다면 우회를 하신 후에 오리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안하고 에이펙스에 들어가서 게임구매하기를 누르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이 파일이 다운이 되는데 vpn프로그렘을 사용하여 아이피 우회를 하면서 이 프로그렘을 실행 시키면 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vpn을 끄셔도 되며 다운로드 할 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을 하시는게 편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게임이 즐겨찾기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바탕화면에 생성한 바로가기로 실행을 하시면 게임이 실행이 되실 겁니다.



저도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되서 방법을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되어서 다른분들도 도움이 됬으면 싶어서 글을 씁니다. 부족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vpn프로그렘 바이러스 검사를 하긴 했지만 나름 컴알못이라 확답은 못드리겠습니다. 그면 수고하세요.

Lv26 Ryu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