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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시즌 26 쇼다운 패치노트

운디드니술사
조회: 733
2025-08-05 09:03:49


Apex 레전드™: 쇼다운 패치 노트

레전드 업데이트

일부 컨트롤러 클래스 업데이트 외에도, 두 명의 스모크쇼 레전드에 대한 조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타 복귀를 환영합니다, 코스틱과 방갈로르.

코스틱

코스틱의 가스는 이름값을 할 만큼 치명적이어야 하지만 최근에는 다소 무기력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래의 업데이트를 통해 녹스 가스는 공격자가 활용할 수 있는 틈이 남아 있는 구조 속에서도 코스틱이 영역을 위협하거나 유지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또한 코스틱의 새로운 현장 조사 특전을 통해 레전드 업데이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코스틱은 모든 업그레이드를 한 번에 적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레전드가 되었습니다!

방갈로르

완전히 새로운 레전드 업그레이드 트리를 통해 방갈로르는 많은 유연성을 얻었습니다. 이 새로운 옵션 중 하나로, 이제 돌파 메커니즘이 추가되어 강력한 적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추가

쇼다운과 함께 아웃랜드에 강력한 신규 요소 세 가지가 추가됩니다. 개요를 확인하거나, 아래 패치 노트 항목별로 자세히 살펴보세요. 

  • 엘리트 무기는 발리스틱의 개인 보관함에서 가져온 화력을 여러분의 손에 쥐여줍니다. 이 무기 변형들은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며, 일반 무기를 한정된 기간 동안 대체합니다. 쇼다운에서는 RE-45: 버스트를 제공하며, 이는 에너지 탄약으로 교체되고 스핀 업 메커니즘을 탑재합니다.
  • 레전드 증폭기는 언랭크 및 랭크 배틀 로얄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패시브 능력입니다. 총 다섯 가지 선택지 중에서, 어떤 전투 상황에서도 유리하게 싸울 수 있는 최적의 증폭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 강화 파츠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이 부스트를 전리품으로 획득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무기는 해당 강화 파츠가 사전 장착되어 있으며, 이후 매치에서 이를 해제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랭크

플레이어의 실력과 위험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주요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참가 비용, 순위 RP, 처치 포인트가 조정되어 실력 기반의 변동 폭이 커졌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더 잘 보상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챌린저 보너스는 더 높은 티어의 상대와 싸워 승리하는 플레이어에게 RP를 더 제공합니다. 쇼다운의 랭크 업데이트는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신규: 낙하 지역

스톰 포인트에 지정된 낙하 지역의 맵 미리보기입니다.

낙하 지역을 통해 분대는 관심 지점에 자동으로 분산 배치되며, 랭크 매치가 더 빠르고 공정하게 시작됩니다. 매치 시작 전에 자신이 배치될 낙하 지역을 미리 볼 수 있으며, 핑을 찍을 수 있는 맵을 통해 전략을 조율한 뒤 레전드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관심 지점에 전리품이 공정하게 분배되어 있으며, 핫 존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입니다. 근처 분대가 스카이다이빙으로 침입하여 전투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오라

로바와 발키리가 새로운 랭크 Apex 포식자 및 마스터 분위기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장 아이템 옵션" "오라"가 도입됩니다. 오라를 장착하면 로비, 레전드 선택, 시상 연출 중에 표시됩니다. 매치 중: 다이브하는 동안 3인칭 감정 표현 사용 시 그리고 회생하거나 처치할 때, 교전하는 양쪽 플레이어 모두에게 표시됩니다. 레전드 로커에서 오라 표시 여부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쇼다운 출시 이후 로그인한 랭크 이용 가능 플레이어는 "어센션 크레스트" 오라를 지급받으며, 이 오라는 앞으로 자신의 랭크 티어에 따라 동적으로 반영됩니다. 아직 로드 투 랭크를 해제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해제 즉시 해당 오라를 획득하게 됩니다. 

포상

이제 승리뿐만 아니라 매치 내내 분대원과 플레이어가 해낸 모든 행동을 인정받을 시간입니다. 까다로운 더블 킬을 성공시키는 것부터 분대를 위해 전문적으로 대미지를 막아내는 것까지, 포상은 종종 주목받지 못하고, 축하받지 못하고, 기록되지 않는 행동들을 부각시킵니다. 다양한 플레이스타일과 스킬을 기념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언랭크, 랭크, 와일드카드, 믹스테이프 모드에서 각각 개별적으로 추적됩니다.

매치 중 포상이 처치 피드 위에 표시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입니다.

각 포상은 최대 4단계의 등급이 있으며, 달성하면 XP도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매치 후, 요약에서는 획득한 포상이 표시되고 검투사 카드에는 상위 3개가 표시됩니다 하루에 여러 개의 포상을 받고 기록할 수 있지만, 하루에 2,200XP로 제한됩니다. 계정 진행도에서 설명, 목표, 모드별로 이번 시즌에 획득한 것들, 달성 횟수 등이 포함된 전체 목록과 추적 내용을 확인하세요.

포상의 상세 정보 및 계정 잠금 해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다양한 모드에 대한 탭이 제공됩니다.

챌린지 업데이트

어떤 모드를 선택하든 더 일관되게 도전할 수 있도록 챌린지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특정 모드를 요구하거나 이중 목표가 있던 대부분의 챌린지가 이제 모든 모드에서 집계되며,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면서도 배틀 패스를 완료하기 더 쉬워졌습니다.

완료 시간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일부 챌린지 목표가 증가했으며, 일부 모드에는 진행도 부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커미셔 또는 어설트 레전드로 10K 대미지 입히기"는 배틀 로얄에서 2배 진행도 변형을 적용해 믹스테이프의 완료 시간과 맞춰집니다.

이는 더 넓은 범위의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는 챌린지를 만들기 위한 장기적인 목표의 일부입니다. 지금처럼 뛰어들어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새로운 보상 흐름

보상 혼란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많은 팝업 없이 여러분의 노력과 보상을 보여주는 새로운 요약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각 보상(때때로 조용히 지급되는 보상 포함), 보상 획득 방법, 추가 세부사항을 모두 한 번에 볼 수 있어 승리를 축하할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NINTENDO SWITCH 2

이제 Nintendo Switch 2에서 Apex 레전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5년 9월 16일 이전에 Nintendo Switch 또는 Nintendo Switch 2에서 Apex 레전드에 로그인하고 자동으로 "P.A.T.H" 패스파인더 스킨을 받으세요!** 

  • 모니터/하드웨어 기능과 호환성에 따라 최대 60 FPS를 즐길 수 있습니다(도킹 시 1920x1080, 언도킹 시 1792x1008)
  • 로그인하면 e숍으로 리디렉션되어 Nintendo Switch 2에서 Apex 레전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버전에 로그인하면 "Nintendo Switch용 Apex 레전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EA 계정과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해당 플랫폼의 계정 및/또는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및 Switch 2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령하려면 2025년 9월 16일까지 Apex 레전드(별매)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당 1개로 제한됩니다.

패치 노트

밸런스 업데이트 

케어 패키지
  • 피스키퍼가 지상 전리품으로 돌아옵니다
  • 아킴보 P2020 등장
골드 무기 로테이션
  • EVA-8, 헴록, RE-45: 버스트, 센티넬, 윙맨
이보 하베스터
  • 하베스터로 지급되는 이보가 350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 지리적 중심에 더 가깝고 관심 지점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부활을 보장하도록 배치를 개편했습니다
  • 맵 크기에 따라 생성률이 17-20에서 8 또는 9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보 하베스터는 아직 많은 조정을 받지 않았으므로, 변화를 줄 때입니다. 플레이 가능 공간의 가장자리에서 부활되는 것을 제거하고 관심 지점 중심부에서 생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로 인해 일부는 우연히 빠르게 레벨업하는 반면 다른 이들은 뒤처지는 불공정한 시작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제 하베스터를 이용하려면 의도적인 전략적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수가 줄어들면서 적과 마주칠 확률은 높아지지만, 레벨 업에 필요한 이보가 충분해 보상도 큽니다.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신규: 증폭기
  • 퍼플 티어 전리품 아이템
  • 게임 초반: 일반적으로는 자주 등장하지 않지만, 케어 패키지, 금고, 핫 존 등 고급 전리품 지역에서 등장 확률이 더 높습니다
  • 상자 초기화 후: 모든 상자에서 증폭기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신화, 전설, 대형, 무기 보급품 상자에서는 1개가 보장됩니다
  • 다섯 가지 증폭기 유형:
    • 무한 탄약 증폭기: 비 케어 패키지 무기에 무한 탄약을 제공합니다
      • 인벤토리 슬롯 2개가 일시적으로 잠깁니다. 해당 슬롯에는 탄약을 담을 수는 있지만, 그 안의 내용물은 버릴 수 없습니다.
    • 바닥 없는 배터리 증폭기: 배터리를 사용해도 소모되지 않습니다
      • 활성화하려면 인벤토리에 최소 2개의 배터리가 있어야 합니다
    • 오버 아머 증폭기: 실드 용량이 25 추가됩니다
      • 링 전문가와 중첩 가능하지만, 총 실드는 12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치료 오버플로우 증폭기: 셀이나 주사기를 사용한 후, 시간이 지나면 해당 체력 바가 자동으로 전부 회복됩니다
      • 대미지를 입으면 회복이 중단됩니다
    • 파워 부스터 증폭기: 전술 및 얼티밋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 적을 쓰러트키면 전술이 한 번 충전됩니다

개발자 노트: 증폭기는 로드아웃을 생성하고 최적화할 때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입니다. 플레이스타일, 팀 구성, 무기, 매치마다 벌어지는 대소동에 따라 여러분의 선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매치에서 원했던 증폭기가 다음 매치에서는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규: 엘리트 무기
  • 한정 기간 동안 기본 지급 무기가 발리스틱의 개인 무기고에서 나온 무기로 교체됩니다
  • 아웃랜드 전역에서 도입된 강력한 신규 메커니즘이 적용됩니다
  • 쇼다운의 엘리트 무기는 RE-45: 버스트입니다
    • 경량 탄약을 에너지 탄약으로 교체합니다
    • 새로운 스핀업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빠른 속도로 3점사 연속 발사가 가능합니다
신규: 고정 강화 파츠
  • 지상 전리품에서 강화 파츠가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무기에 사전 장착된 상태로 고정되며, 비활성 상태로 시작합니다
  • 제거하거나 옮길 수 없습니다
  • 다음 방법으로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를 획득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무기로 플레이어에게 대미지 주기(다른 출처의 대미지를 입힐 경우 포인트만 지급)
    • 적합한 아스널에서 업그레이드
    • 강화 파츠 부스터 획득
  • 흰색, 파란색, 보라색 키트 무기는 고정 강화 파츠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골드 키트와 케어 패키지 무기는 이미 해제된 강화 파츠와 함께 제공됩니다
헬멧
  • 골드 및 신화 헬멧이 지상 전리품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세상의 끝: 램파트의 빅 마우드
  • 페인트볼 무기는 더 이상 자판기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 대신 파란색과 보라색 키트 무기가 자판기에서 제공됩니다
  • 무기 해제 시간이 2초 감소되었습니다
전리품 통대형 보급품 상자
  • 상단 서랍에는 이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아이템이 들어 있습니다
  • 비밀 서랍과 이보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미니 맵 및 전체 맵에서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
  • 상자 초기화 이전: 증폭기 및/또는 얼티밋 촉진제가 등장할 확률이 적습니다
  • 상자 초기화 이후: 증폭기 및/또는 얼티밋 촉진제 등장이 보장됩니다
무기 보급품 상자
  • 상단 서랍에는 이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격 아이템이 들어 있습니다
  • 비밀 서랍과 이보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미니 맵 및 전체 맵에서 아이콘이 제거되었습니다
  • 빈 초기화 이전: 증폭기 및/또는 강화 파츠 부스터가 등장할 확률이 적습니다
  • 빈 초기화 이후: 분대원이 필요로 할 경우 증폭기 및/또는 강화 파츠 부스터 등장이 보장됩니다
전설 보급품 상자
  • 증폭기 및 강화 파츠 부스터가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레전드

컨트롤러 클래스
  • 지역 오버차지: 이제 지역 안에 있는 동안 실드가 지속적으로 회복됩니다
    • 대미지를 입으면 회복이 6초간 중단됩니다
  • 링 콘솔: 플레이어가 스캔한 링 콘솔에서 더 큰 커스텀 탈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컨트롤러는 주요 지점을 점령하고 방어할 때 우선순위를 두어야 하므로, 적은 전리품으로도 빠르게 지역에 진입하고 교전할 수 있도록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방갈로르능력
  • 패시브: 더블 타임
    • 속도가 5% 증가했습니다
  • 전술: 스모크 런처
    • 연막통이 문을 부수고 이동합니다
    • 발사체 속도가 2500에서 29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꺼내는 시간이 0.35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가스 반응 추가: 내부 또는 근처에서 사용 시 투척 무기 및 능력이 이를 5초 동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얼티밋 스킬: 롤링 선더
    • 재사용 대기시간이 270초에서 210초로 감소했습니다
    • 발사 애니메이션 프레임이 5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업그레이드
  • 레벨 2
    • 얼티밋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 전술 재사용 대기시간: 제거됨
    • 엄호하라: 레벨 2로 이동했습니다
    • 전기 연막: 전술을 전격화해 적의 얼티밋에 대미지 100을 주고 전술 장비를 파괴합니다
  • 레벨 3
    • 안전지대: 제거됨, 엄호하라에 통합되었습니다
    • 새로운 ECM 탄두: 얼티밋을 전격화해 추가 대미지 10을 주고 적 배치물을 파괴합니다
    • 새로운 명예 훈장: 회생 속도가 증가하고 녹다운된 아군에 접근 시 패시브가 발동합니다

개발자 노트: 방갈로르는 언제나 재미있는 캐릭터이며, 그만큼 유연한 선택지로 상향되기에 적합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전반적으로 균형 조절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다른 컨트롤러들이 기동력이 높은 레전드에 대응하도록 설정되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방갈로르는 느리고 방어적인 메타를 견제할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코스틱녹스 가스
  • 대미지가 4-10에서 10-15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대미지를 줄 때 대상에게 조준 펀치를 가합니다
  • 코스틱이 안에 있을 때 체력 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가스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녹색 강조 표시가 유지됩니다
  • 이제 구름에 피해자 위험 경고 표시가 나타납니다
  • 지상 적: 적은 한 번 느려지며,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진됩니다
  • "감속" 변경: 표적이 고속으로 움직이고 있거나 공중에 있어도 즉시 목표 속도로 감속됩니다
  • 가스 반응 추가: 내부 또는 근처에서 사용 시 투척 무기 및 능력이 이를 5초 동안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능력
  • 신규 패시브: 현장 조사(기존 녹스 비전)
    • 적을 중독시키거나 고유한 데스 박스를 열거나, 링 콘솔을 스캔하면 연구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 100 연구 포인트마다 1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해제합니다(최대 2)
    • 동시에 4개의 업그레이드를 모두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전술: 녹스 가스 트랩
    • 트랩 체력이 150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
    • 팽창하는 동안 트랩을 더 일찍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투척 및 집어넣기가 0.1초 감소했습니다
    • 트랩 활성화 반경이 140에서 260으로 증가했습니다
    • 가스 반경이 282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통산이 11초에서 22초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
    • 코스틱 트랩이 링 대미지를 받습니다
    • 발동 지연 시간이 0.2초에서 0.8초로 증가했습니다
    • 팽창 중에는 트랩이 총알 대미지를 받습니다
    • 트랩이 O링/기지에 충돌하면 치명타 대미지(1.4배)가 적용됩니다
  • 얼티밋 스킬: 녹스 가스 수류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투척 및 집어넣기 시간이 0.05초 감소했습니다
    • 발사체 속도가 1300에서 1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 레벨 2
    • 포물선 포스 및 잔류 독소: 제거됨(기본 키트에 통합)
    • 신규 추가 트랩: 트랩 충전 한 번 추가, 맵 내 최대 배치 가능 수가 2 증가했습니다
    • 들이마셔: 레벨 2로 이동했습니다
  • 레벨 3
    • 신규 가스 전투기: 가스 안에 있는 동안 전술의 충전 속도가 300% 증가합니다
    • 입자 확산기: 얼티밋 반경이 +50%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마침내 녹스 가스가 무서울 정도로 강력하고 치명적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 폭발과 플레이어 능력에 반응성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코스틱은 강력하고 유의미한 레전드가 되고, 자원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적에게는 대응 수단도 제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탄약 및 부착물

새로운 강화 파츠 부스터
  • 획득 시 10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무기 및 전설 보급품 통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 고정 강화 파츠 무기가 없으면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로바의 블랙 마켓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고정 강화 파츠가속기
  • 15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로 해제됩니다
  • 피스키퍼, L-STAR, 얼터네이터와 호환됩니다
  • 무기를 손에 들고 있어야, 적 처치 시 추가 얼티밋 충전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창이 10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적 처치 시 얼티밋 충전량이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흰색, 파란색, 보라색 키트 무기에 사전 장착되지 않습니다

개발자 노트: 가속기는 도입 이후 매우 강력한 강화 파츠였습니다. 저희는 그 위력을 유지하되, 단지 보조 슬롯이나 슬링에 넣어두는 것이 아닌 직접 사용하도록 유도하고자 합니다. (발리스틱 메인 여러분, 보고 있습니다.)

그래피티 모드
  • 30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로 해제됩니다
  • 볼트, 스핏파이어, EVA-8과 호환됩니다
  • 그래비티는 무기 핸들링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 탄창 크기가 약간 증가합니다
  • 페인트볼 탄환을 추가하여 전장에서 스타일을 더합니다
건 실드 제너레이터
  • 25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로 해제됩니다
  • 헴록, R-301, 램페이지와 호환됩니다
사격 방식 선택기
  • 25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로 해제됩니다
  • 차지 라이플 및 프라울러와 호환됩니다
관통형 강선
  • 400 고정 강화 파츠 포인트로 해제됩니다
  • 윙맨, 롱보우, 30-30과 호환됩니다

무기

LMG디보션 LMG
  • 역방향 지향 사격 탄 퍼짐이 넓어졌습니다
  • 높은 티어의 총신과 개머리판의 향상된 스케일링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전 핫픽스)
  • 탄창 크기가 52에서 48로 감소했습니다 (이전 핫픽스)
M600 스핏파이어 및 램페이지 LMG
  • 역방향 지향 사격 탄 퍼짐이 넓어졌습니다

개발자 노트: LMG는 근접전에서 특히 압도적인 느낌을 주었으며, 역방향 지시 사격이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여전히 강력하고 유용한 무기 클래스이지만 일부 난사 게임플레이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피스톨아킴보 P2020 (케어 패키지)
  • 대미지가 24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재장전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 지향 사격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강화 파츠 추가: 키네틱 피더
RE-45 버스트
  • 지상 전리품에 추가되었습니다
  • 에너지 아스널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RE-45 자동
  • 지상 전리품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샷건EVA-8 자동 (이전 핫픽스)
  • 발사체당 대미지가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발사 속도가 감소했습니다
  • 이제 보라색 볼트와 골드 볼트가 다른 샷건과 일치합니다
모잠비크 샷건
  • 폭발 패턴이 약간 좁아졌습니다
  • 아킴보 및 단발 모드에서의 발사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흰색 또는 파란색 샷건 볼트 사용 시 발사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피스키퍼 (지상 전리품)
  • 탄창 크기가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 초크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폭발 패턴이 넓어졌습니다
  • 약실을 다시 채우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헤드샷 대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신규: E-디스트릭트 낮 시간

  • 조명 개편: 이제 낮 시간에 진행됩니다 
  • 로터스: 새로운 로테이션 추가
  • 추가적인 흐름을 위해 많은 상점에 인접한 출입구를 추가했습니다
  •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건물과 잡동사니를 제거했습니다
맵 로테이션언랭크 및 랭크
  • 브로큰 문
  • E-디스트릭트
  • 스톰 포인트
믹스테이프(2025년 8월 5일-9월 15일)
  • TDM: 썬더돔, 프래그먼트, 스컬 타운
  • 컨트롤: 용암 사이펀, 기압 측정기, 생산장
  • 건 런: 스컬 타운, 썬더돔, Zeus 스테이션

모드

트리오 및 듀오(2025년 8월 5일-9월 15일)와일드카드 (2025년 8월 5일-18일)
  • 두 번째 기회 회생
  • 레전드 중복 사용 가능
  • 자가 회생 드롭 키트
  • 간소화된 전리품 및 인벤토리
  • 자동 전리품 획득
  • 이보 오브
    • 무기 레벨 업
    • 부활 타이머 감소
    • 실드 및 얼티밋 충전량의 일정 비율을 부여합니다
    • 체력 회복 시작
와일드카드 (2025년 9월 9일-15일)
  • 코어 와일드카드 경험으로 돌아가기

랭크

낙하 지역 세부 정보
  • 매치 시작: 분대가 무작위로 관심 지점에 배정됩니다
  • 레전드 선택 전: 플레이어에게 낙하 지역의 맵 미리보기가 제공됩니다
  • 레전드 선택 후: 플레이어가 분대 수송선을 통해 할당된 지역에 배치되며 근처의 적 관심 지점이 임박한 위협으로 표시됩니다
  • 착륙 중: 적 분대가 낙하 지역을 침입할 경우, 들어오는 위협에 대한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랭크 매치에서는 매치가 끝내기 전에 매치에 참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쁜 낙하는 이를 망치고 RP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낙하 지역은 모든 플레이어가 비교적 같은 시간에 착륙하고, 수송선이 하역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생존할 기회를 얻는다는 의미입니다. 경쟁 낙하는 여전히 가능하지만 제한적이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 이상 로비의 절반이 같은 관심 지점에 낙하하지 않습니다. 지정된 낙하 지역에서 최고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지만, 적이 침입할 경우를 대비해 효율적인 전리품 획득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히트 실드
  • 랭크에서는 히트 실드가 비활성화됩니다

개발자 노트: 이제 링 근처에서 시간을 끌거나, 링 밖에서 오래 회전하는 플레이는 훨씬 더 위험해집니다. 이제는 생존을 위해 좋은 위치 선점이 필수입니다.

득점챌린저 보너스: 더 높은 랭크 상대 처치 시 적용되는 보너스가 재작업되었습니다
  • 사살자의 랭크가 피해자보다 1티어 낮을 경우: KP +15% 보너스
  • 2티어 차이인 경우: +25% 보너스
  • 3티어 차이인 경우: +35% 보너스
  • 4티어 이상 차이인 경우: +50% 보너스
참가비 조정
  • 브론즈: 10 RP(이전 0 RP)
  • 골드: 38 RP(이전 35 RP)
  • 플래티넘: 48 RP(이전 45 RP)
처치 포인트 조정
  • 1위: 20 RP(이전 26 RP)
  • 2위: 18 RP(이전 22 RP)
  • 3위: 16 RP(이전 18 RP)
  • 4위: 14 RP(이전 16 RP)
  • 5위: 12 RP(이전 16 RP)
  • 6위: 10 RP(이전 16 RP)
  • 7위: 10 RP(이전 14 RP)
  • 8위: 10 RP(이전 14 RP)
  • 9위: 8 RP(이전 12 RP)
  • 10위: 8 RP(이전 12 RP)
  • 11위-15위: 6 RP(이전 10 RP)
  • 16위-20위: 4 RP(이전 10 RP)
순위 포인트 조정
  • 2위: 100 RP(이전 95 RP)
  • 3위: 75 RP(이전 70 RP)
  • 6위: 40 RP(이전 30 RP)

시스템

  • 월해킹/불가능한 게임 실력에 대한 신고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개발자 노트: 여러분의 피드백과 Reddit AMA를 반영하여, 월해킹 신고 옵션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을 경험하면 신고를 통해 알려주세요.

버그 수정

  • 발리스틱 전술 때문에 무기가 과열되면 버스트 무기 발사 소리가 멈춥니다
  • 일부 무기 부착물을 획득할 때 일관되지 않은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링 대미지로 인한 조준 펀치를 예측할 때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격 훈련장: 서버의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복제기: 더 이상 아이템 인쇄가 있는 쪽에서 제작할 수 없습니다
  • 이제 킹스 캐년에 링 시각 효과가 지속적으로 표시됩니다
  • 스톰 포인트의 노스패드 타워가 스나이퍼 전리품을 다시 떨어뜨립니다
  • 집레일 부착 시 1인칭 소음이 발생합니다

레전드

  • 왓슨
    • 감전된 문으로 적을 처치했을 때 표시되는 무기 이름이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골드 헬멧을 떨어트려도 활력의 치유사 업그레이드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전 핫픽스)
    • 이중 문에서 한쪽 문이 파괴되더라도 다른 문에 감전 효과가 남지 않습니다
    • 얼티밋 지휘자가 더 이상 자가 대미지로 얼티밋 충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전 핫픽스)
    • 얼티밋 컨덕터가 얼티밋 충전을 올바르게 일괄 적용합니다
  • 방갈로르: 얼티밋 미사일이 뉴캐슬 전술을 명중할 때 더 이상 파괴되지 않습니다

편의성

  • 봇: 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
  • 라이프라인: 헤일로의 적 색상을 업데이트하여 링과 구분하기가 쉬워졌습니다
  • 뉴캐슬: 얼티밋을 이제 알터의 전술 포털 위에 조준하고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복제기: 색상이 보라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되었으며 관련 애셋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밴티지: 적을 스캔할 때 해당 적이 사망한 경우 더 이상 실드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배너가 활성화된 경우 사망한 적도 정보가 표시되었습니다. 이전 핫픽스
  • 왓슨: 펜스를 설치한 플레이어가 사망하거나 연결이 끊겨도 감전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아머 및 생명 임팩트와 관련된 1인칭 임팩트 FX를 중심으로 일부 시각 효과가 조정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아머: 연기 90% 감소, 잔해 40% 감소

  • 생명: 잔류 혈흔의 지속 시간 단축 및 크기 감소

새로운 및 기존 살 충격 VFX 비교 비디오의 썸네일.

오디오

  • 지붕 위 발소리의 어클루전이 줄어들어 더 명확하고 일관되게 들립니다
  • 특정 상황에서 스카이다이빙 오디오가 의도한 대로 더 조용하게 들립니다
  • 이제 오디오 설정의 마이크 모니터가 로비에서 솔로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그래픽

  • 새로운 톤 맵핑으로 매우 밝은 색상으로 하이라이트가 더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 VFX: 게임 내 자동 노출과 상관없이 밝기가 일관되게 유지되어, 어두운 지역에서도 지나치게 밝게 보이는 현상이 줄어듭니다

Lv83 운디드니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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