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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스킬TIP 복수의 갑옷

Issack
댓글: 1 개
조회: 3517
2020-12-07 10:04:49

예전에 연구하고 통직게에 썻던거를 확정해서 팁게로 옮김
불꽃 복갑의 딜 메커니즘 연구임, 참고로 복갑은 반사 데미지아님 --

모두 다 알지만 저건 체력이 높을 수록 데미지를 주지만 또 다른 데미지로 근접 피해량 < 이라는게 존재함
데미지 공식이 맞은 횟수 * 수치량(근접 공격력 87%엿나? + 자신의 최대 생명력 1%~2%) 임

근공이 1000, 체력이 3만이면 틱당 870 근공 데미지 + 300 데미지란 것임
10회 피격일 경우 10530(9회 피격데미지) + 2340(10회 2배 데미지) = 12870 데미지라는 공식이 나옴
둔기랑 지팡이에도 근접 공격력이 붙어있지

이 데미지 공식에서 상대의 피해 감소율을 적용하면 됨
치명타는 안 터지니 제외, 무막&방막&회피 적용 안됨
즉, 대인피해저항 & 받는 근접 피해율 & 물리방어도 만 계산하면 되지만 데미지 경감 계산식이 확실하게 밝혀진게 없음

고로 필자의 경험을 서술함
천 : 틱당 300 ~ 450 데미지가 박힘
가죽 : 틱당 250 ~ 400 데미지가 박힘
판금 : 틱당 150 ~ 200 데미지가 박힘

거기에 맞은 횟수가 많을 수록 상대한테 주는 데미지가 많아지는 것임
즉, 8초 동안 굴러가는 저 불꽃 복갑에 몇 회를 피격 당하냐에 따라 데미지가 기하급수적으로 달라짐

8초 동안 200번 맞으면 200번 만큼 데미지를 주는거고 10회 피격마다 2배 뎀지 주는거임
근데 반대로 8초 동안 0번 맞앗다? 스킬 날린거지
+ 이 스킬은 치명타도 적용되지 않고 물리관통력(방관)도 적용되지 않는 데미지라는거임

거기에 데미지가 0이 되면 맞은 횟수도 0으로 바꿔버리는 스킬임
무막과 방막으로 데미지를 받은 경우에는 가능, 회피는 불가능

마법딜은 틱 수가 심지어 제각각임 
불장, 벼락 같이 광역 딜은 2회 충족, 1인 피격은 1회만 충족임
불붙음이나 이런건 또 충족이 안 됨 (지속 피해라 그런가봄)

유일한 연쇄로 강도발이 있고 상대 피해 증가 적용(대지가르기같은 것)은 받긴 함
복갑 키고 서로 때리는 건 적용 안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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