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안녕하세요.
인벤 자체에 처음 올려보는 팁이네요.
일단 말씀해드리자면 동대륙입니다. 하리하랄라야라는거죠.
그럼 본격적으로 스크린샷은 점검이 다가오자 급한 나머지 찍지 못했습니다. 이것의 경우 1월 5일 5시에 끝나는 패치가 끝나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말이라도 적어놓죠.
탑의 도시 안에서 높은 대표적인 건물이라하면 중앙에 있는 여왕의 궁, 상업지구 위에 있는 창고, 그리고 탑들이 있죠.
지금부터 올라갈 곳은 파란색 지붕이 매력적인 창고입니다.
우선 여기를 올라가기 위해서는 여왕의 궁부터 반을 올라갈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루트는 안해봤기에 저는 이렇게 어렵고 귀찮은 루트로 갔죠.
아, 앞에 말하지 않았지만 여기서 필요한 템은 실험용 날틀이 아닌 [개량형 날틀]입니다.
스샷은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그럼 올라가는 방법을 일단 적어놓을게요.
일단 여왕의 궁 뒤쪽에 있는 돌산에 올라갈 필요가 있습니다. 꼭대기까지요. 굳이 꼭대기는 아니더라도 여왕의 궁 반정도는(여왕의 궁에 보면 중간층에 양옆 탑을 궁과 연결해놓은 층이 있습니다) 올라가야 합니다.
그정도 올라가게 도면 이제 마을을 내려다봅시다. 아마 올라온 돌산의 반대편쪽에 파란색 지붕이 매력적인 창고가 있을겁니다, 있을겁니다(두번강조)
그럼 그상태로 뛰어내려 날틀을 펴주세요. 네, 피면 알아서 갈 것 같죠? 안 갑니다.
일단 개량형 날틀부터 가지게 되는 날틀의 급강스킬(맞나?), 암튼 R을 누르게 되면 기존의 실험용 날틀일때는 착지인것이 이제는 일정 높이 이상 하늘로 떠오르게 됩니다.
그걸 사용하고 또 가만히 있냐구요? 아닙니다.
창고관리인이 있는 이 건물의 지붕이 특이한게 뭐냐면 지붕이 있고 또 창문식으로 연결된 후 하나의 지붕이 더 있는 2중지붕 상태입니다.(추후 스샷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렇기에 S를 눌러 날틀의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는다면 첫번째 지붕밖에 못 올라갑니다(개량형 이상으로 성능이 좋은 날틀이라면 몰라도 말이죠)
감소시키고 올라가면 황금색 장식이 있는 지붕에 착지하게 될텐데요(이것도 착지 타이밍이 좋지 않다면 착지하다가 미끄러져 떨어질 수 있습니다)
착지하게 되면 히든퀘스트 [둥근 지붕]이 뜨면서 완료됐다고 뜨게됩니다.
그럼 보상으로 누이의 눈물을 주죠. 일단 제 팁은 여기까지입니다만... 점검이 끝나고 추후에 제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