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 관련으로 go개ㄱ중앙에 문의 글을 넣어봤다.
별다른 기대 없이 한번 문의를 해봤다.
그러니 단 이틀을 넘기지 않고 아래와 같은 글이 올라왔다.
-----------------------------------------------------------------------------------------------------------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구매의 경우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결제 이용시 해당 현상이 발생이 될 경우 인터넷 옵션 설정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설정
1.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클릭
2.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버튼 클릭 > 임시 인터넷파일/ 쿠키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
3. Adobe Flash Player 프로그램 설치 후 재부팅
4.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검사 및 레지스터 검사
5. 현재 사용 중이신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 하신 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설정 이후 자동결제 재 이용을 부탁드리며 동일한 현상 발생 시
오류 사항 스크린 샷 첨부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될걸 뻔히 알고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따러서 해봤다. 역시나 안 됐다.
그냥 인터넷에 찾아보니 방법이 두 가지가 나왔다.
첫 번째는 작업표시줄(없으면 바탕화면에 아이콘)Internet Explorer을 마우스 우클릭 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면 된다. 이 방법은 약간 위험하다고 나와있다.
두 번째는 도구>인터넷 옵션>보안>사용자 지정 수준을 들어간 뒤 사용자 지정 수준(C.)...를 누르고 보안 설정 - 인터넷 영역에서 아래로 내리면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에서 "ActiveX 컨트롤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확인"에서 사용 안 함을 사용으로 바꾼 뒤 확인하면 된다.
난 두 번째 방법을 사용했다.
일단 아키에이지 go개ㄱ중앙이 수준이 너무 딸린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결제 관련권에 문의를 하니깐 단 이틀 안에 답변이 왔다.
전에 게임내에 렉이 걸렸을 때는 2~3주는 되서야 답변이 온걸로 기억한다.
일단 돈 걸린거니깐 바로 답변하고 그 외 고객들의 불편한 문제는 상당히 늦게 답변하는 것 같다.
이 부분도 상당히 마음에 안들고, 수준도 낮다고 생각이 든다.
유저를 개돼지 취급한다는 go개ㄱ중아에서 여실히 들어나고 있다.
2013년 5월 이후에 변한게 거의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다.(물론 난 그 때 게임을 하지 않았다.)
이 부분만 어떻게 고쳐나가도 큰 불만은 없어 보이는데 여전히 고쳐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 안탑깝다.
참고로 저걸 게임 내에서 go개ㄱ중앙을 제대로 부르면 욕설로 인식되어 ****로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