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직업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받근피는 걍 효율 문제같은데

패천곡
댓글: 20 개
조회: 817
추천: 10
2020-04-13 19:49:02
1.근딜

아키에 근딜유적 많고
근딜 특성상 콤보의존도가 높음

순간적인 dps 는 개인적으로 근딜이 원탑이라봄 이게 근딜의 가장큰 장점임.
그래서 비슷한수의 소수쟁이면 근딜이 압도적으로 좋음
빠르게 한새끼한새끼 컷낼수록 다굴빨로  상황은 압도적으로 유리하게 변함.

대신 한번 풀발하고 나면 약간의 현자타임이 생기는게 단점


해제기가 없다면 근딜의 콤은 불가항력적임 걍 다쳐맞아야됨
여기서 누이로 가느냐  딸피로라도 살아남느냐 차이가  결정적임.

딸피로라도 살아남으면 스킬 물약 힐 도주 등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고 반격의 여지가 생기지만
쳐맞고 뒈지면 그걸로끝임.






근딜입장에서 볼때 근피감 다는이유는 같은 근딜한테 지기싫어서인 이유도 잇지만

근딜들도 아는거임
마딜이 암만 좆같이쌔도   같은근딜 콤보에 훅가는게 더 개좆같은거임.

그러니 근피감 박는거,





2.마딜


마딜딜은 애초에 치면 치는대로  다쳐맞고 버틸수 잇는 수준이 아님.  

대신 근딜처럼 상대를 확실하게 제압해놓고 폭딜을 넣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도 대응 반응이 가능한 공격들임.


물론 피감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데 결국 어떤게 더 효율적이냐를 놓고봣을때


근피감 효율이 더좋은건 어쩔수가없음.




본인 활쟁인데  개인적으로 마딜 딜보면   

" 이게 게임이야?시발련들아??"  육성으로 욕이 나오지만


마피감.근피감 택하라고 한다면   닥치고 근피감박음.






원피감은 굳이 거론안함.







Lv70 패천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