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기술들의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철벽
밀착 방어, 밀착 방어: 돌풍 변경점
- 다른 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소드락질, 정화등.)
생명력 증가 변경점
- 방패 착용 시에만 기술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다른 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강인한 육체 변경점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 5 증가'를 고정 효과로 추가하였습니다.
당기기 변경점
- 경직 지속시간을 1.0초 → 0.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죽음
생명력 흡수 변경점
- 기절의 발동 거리를 15m → 20m 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환술
공포의 외침: 바위 변경점
- 공포의 지속 시간을 1초 감소하였습니다.
야성
생존 본능 변경점
- 1, 2, 3 단계를 통합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발묶음, 방출 사격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30% → 100% 감소
매의 발톱 변경점
- 각 단계별 치명타 확률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1단계 : 원거리 치명타 확률 18% → 15% 증가
- 2단계 : 원거리 치명타 확률 20% → 20% 증가
- 3단계 : 원거리 치명타 확률 22% → 25% 증가
충격 화살, 충격 화살: 불꽃, 충격 화살: 돌풍 변경점
- 막거나 회피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방출 사격 변겅점
- 막거나 회피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피해 대상에게 0.3초 경직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빛의 화살 변경점
- 새로운 연쇄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조준 사격 상태 시 최대 3회 충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랑
사랑하는 마음 변경점
-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량 5 증가'를 고정 효과로 추가하였습니다.
마법
연쇄 번개 변경점
- 자신이 '보호막' 일때 첫 대상에게 주는 기절, 침묵 효과를 2.0초 → 1.5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의지
보호의 날개, 보호의 날개: 불꽃, 보호의 날개: 안개 변경점
- 침묵 면역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일부 기술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상태이상 효과를 주는 광역 기술의 최대 명중 대상 수를 8명으로 조정하였습니다.
- 다후타의 숨결, 공포의 외침, 공포의 외침(계승자: 바위, 안개), 저주의 시선, 마물 소환, 철옹성, 별똥별, 차가운 발걸음
광역 상태 이상 기술에 의한 15초 면역 효과가 해당 분류가 아닌 동일 기술류에 면역이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낭만 능력 연주 기술의 최대 명중 대상 수를 30명으로 조정하였습니다.
- 연주 기술 : 경쾌한 행진곡, 치유의 무곡, 활기찬 광시곡, 대지의 찬가
치유의 무곡의 치유 효과를 여러 명에게서 받을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양손 무기 착용 강화 효과에 원거리 기술 피해량 5%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은신을 볼 수 없는 대상에게 은신한 캐릭터의 효과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전투 기술 사용 시 일부 불필요한 조건 검사를 제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