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서버 조각사입니다..
이번에 마리아노플 동문쪽에 다리건너서 별500개짜리 화려한 누이아 2층 건물 짓게 되었어요..로이드형이랑 한컷!!
동문에서 다리 건넜지만 제작대랑 바로 옆에 우물이 있어서 정말 좋은자리..ㅠ_ㅠ
뒷배경은 건축물은 석재50꾸러미 들어간 상태의 건축물이구요..현재 철재꾸러미 넣고있어요..

세금은 보시다시피..30골짜리 집이 54골이 나오네요^^;;
호박텃밭을 좀 가지고있어서..(이놈에 과징금..)

이 사진은 풀배경인데요.. 옆에 양때랑 뒤에 은사시나무 있는 쪽..가족밭이예요.. 좀 넓어서..
서누님 탕테스님 소을님 일반텃밭 이렇게 3개빼면 뒤쪽 라인도 가족밭이예요..
사람이 땅 욕심이 끝이없어요.. 죄송합니다.. 근데 정말 착실히 몰래 나무 심지도 않았구요..
당당히 세금내면서 나무 짓고있어요.. 세금은 좀 많이 내지만..ㅠ_ㅠ
그렇다고 땅 사제기는 아니예요.. 전 본케부케 호박밭 + 집한채 밖에 없어요..
나머지는 다 가족분들이 모여서 옹기종기 살고있어요.
그나저나.. 철광석좀 팔아주시면 안되나요..ㅠ_ㅠ
집 다지으면 또 올리겠습니다~~~
P.S: 오늘 그나저나 블랙리스트 "서정" 이 병맛유저한테 원대륙에서 완전 어이없이 죽임당하고 조롱받았네요.
서정 왈, "나 기억나냐?" "나 재판 받을 때 니가 최고형량주고 욕했지?"
지금 생각해보니 기억나는거 같기도 해요. 재판할 때 공창에 욕짓거리쓰면서 자기가 뭐라도 되는냥
거만하게 "배심원들 니들 아이디 다 기억해뒀어" "나중에보자" 뭐이런식의 글??
저랑 제친구 죽이더니 저보고 꼬우면 썹타래요.. 한번 죽었는데 썹타야하나요??
너무 웃겨서 새벽에 친구랑 이 병맛유저가 한 말 되새김질하면서 폭소했습니다.
이겜 죽으면 섭타야 하는겜인가요?? ㅋㅋㅋ 도대체 그 오만방자함은 원대륙 땅 먹으면 버프생기는건가요??
블랙리스트한테 딱히 악감정없었는데 "서정" 이 병맛은 기억에 남네요..ㅋㅋㅋ
악감정있는 원정대는 화적무리빼고 없었는데.. 정말 이 병맛유저는 최고예요!!
두더지핵 저리가라임..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