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가 노답이어도 너무 노답이네~
반동 땜에 그러냐고?
아니
반동이야 뭐 또 ㅈㄴ 연습하면 되겠지
근데 패치 방향성이 너무 글러먹었어
총기 밸런스를 맞추려면 반동을 건드리는게 아니라
기존의 저지력 개념을 다시 가져오고, SMG를 버프 시켜서 밸런싱해야지
안그래?
어떻게 된게 얼리때 밸런스가 지금보다 더 잘맞냐 ㅋㅋㅋㅋㅋ
얼리때
M4 = 풀파츠시 가장 높은 안정성과 높은 연사력 그러나 낮은 저지력
SCAR-L = 높은 저지력 , 풀파츠시 조금 높은 안정성 그러나 낮은 연사력
M16 = 파츠 구애가 거의 없음, 매우높은 DPS, 빠른 탄속, 높은 저지력 / 그러나 연사모드 없으며 숙련도가 많이 필요
AKM = 데미지 개깡패, 파츠구애 잘받지 않음, 소음기 착용시 모든 AR중 가장 소리가 적음, 저지력 TOP
이러한 AR 밸런싱으로 각자 취향에 맞는 총기를 골라쓰곤 했다
그러다 갑자기 저지력 사라지고 M4온라인되고
그 M4온라인 종식시키려고 하는게 5탄 AR총 전체 너프? ㅋㅋㅋ
안그래도 고인인 M16은 더 고인되고
아니 생각이 있으면 생각을 해야지 ㅋㅋㅋㅋ
각각 총기 점수가 10 8 7 6 5 라고 쳐보자
여기서 전체에 -3 씩 하면
뭐가 젤 높냐? 첫번째가 그래도 젤 높지? ㅋㅋ
M4온라인 종식시키려면 M4만 너프를 하던가 따로 건들여야지 ㅋㅋㅋ
걍 다 싸잡아서 너프 시키는 클라스 지리고 오지고 렛잇고~
홀로그램은 또 왜 쳐건들여서 홀로故램을 만들어놓고
또 패치때마다 프레임드랍에 이제는 사운드까지 간혈적으로 계속 끊기는 버그까지 생기고
테섭을 열면 뭐해 거기서 테스트 하긴하냐??
걍 먼저 경험해보기 이거 밖에 없는거같은데??
테스트는 거기서 '테스트'를 하는거지 걍 경험만 해 보는 서버가 아닌데
유저들 피드백 그렇게 오지게했는데도 ㅈ도 반영안되고 일주일만에 라이브서버 패치
3뚝 필드드랍 안되게 만든건 또 뭔 생각이냐
카구팔 온라인이네 이제 ㅋㅋㅋ
3뚝의 메리트가 너무 커서 필드드랍을 금지시켰다
3뚝은 HP줄이 한줄 더 있는 것과 비슷한 밸런스이다.
라고 오피셜에 적어놨던데
그 3뚝을 보급에서만 떨궈버리면 3뚝의 메리트가 너무 큰게 아니라 그냥
ㅆ오지게 커지잖아 왜 계속 상식과 반대로 생각하고 패치하는거지??
운빨로 먹는게 아니라 위험을 감수하고 3뚝을 먹게 만들고 싶다고 ? (오피셜에 써있음)
보급도 운빨인데?
내리자마자 차찾고 짤파밍지역가서 보급 쫓아가면 첫번째 보급 거의 확정으로 먹는데
바로 차 찾아지는것도 운빨이고
지나가다가 보급이 자기 근처에 떨어져서 빠르게 먹는것도 위험감수임??
위험감수라는건
아니 그러면 걍 이토바이 전속력으로 에란겔 횡단 하는게 위험감수겠지
걍 얼리때 총기 밸런스로 돌리면 되는걸
쓸데없이 개복잡하게 일하네 ㅉㅉ
----------------------------------------------------
어우 너무 팩폭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