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고 영정 억울하다. 배그 그따위로 일하지 마라.

바람따라rotc
조회: 232
2024-04-17 22:31:20
배그 닉 공개 한다. KOR-C 
전적 검색 해보길 바란다. 내가 핵쟁이거나 뭐 문제 있을 프로그램 사용하는 사람의 모습인지.. 

배그 과거 유료 구매 시절 3만6천원인가? 그 쯤 주고 샀던거 같다. 
정말 열정적으로 플레이 했고 PC 사양은 지포스 1050 2G 정도면 재대로 플레이 하기는 글렀고 거의 좀버 스타일이였지.. 초창기는 그래도 다양한 실력의 유저들이 많았고 그럭 저럭 팀빨 받으면서 할만 했지.. 

점점 핵쟁이 놈들도 많아지고 가장 많이 플레이 하던 시기 10판에 4~6번은 핵쟁이 만나면서 그냥 해탈을 했던거 같아  그러다 백수 생활 접고 배그도 접었지.. PC사양이 낮아서 어차피 점점 랙이 너무 심해서 재대로 플레이 할수 없는 상태로 변하고 있었거든.. 
사녹 나올쯤에 거의 접었고 간간히 생각 날때 한 4판 정도 하고 질려서 배그 삭제 하고 설치 하고를 반복했어, 
그래도 배그 라는게 가끔 뭐 할거 없나 할때 다시 설치해서 몇판하고 후회 하면서 삭제 하고 그런 게임이 잖아.

... 
한 이틀 전쯤 있었던 일이야.. 평소 처럼 배그를 설치하고 2판 정도 했어, 그리고 게임을 끄고 유튜브 좀 보다가 
배그에 접속했는데.. 아니.. 해당 하드웨어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러네?
창모드로 켜서 그런가? 아니면 프레임 보겠다고 RTSS 에프터버너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그런가?
황당하기도 했지만 에프터 버너를 삭제 하고 다시 접속을 시도 했어, 

해당 하드웨어에서 실행 할 수 없습니다.

아니.. 이 때 부터 뭔가 좀 잘못 된거 같다.. 고객센터에 문의 해야 겠다고 생각했지..
그렇게 문의를 했어... 

근데.. 영구 제제 되었다고.. 문의 해도 소용 없다네? 

이게 뭐냐? 이런 어이 없는 일이 있나.. 에프터버너 프로그램은 거의 대부분의 게임에서 프레임 체크용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고 과거에 배그 할때 사용해도 아무 이상이 없었는데.. 

빡치는게 내가 핵유저로 오해 받을 전적도 그런 플레이도 절대 안나오거든.. 
근데 영구제제 된것도 황당한 일인데 고객 센터에서는 날 핵 사용 유저나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 해서 게임내에 뭘 조작 시도한 사람 처럼 그러더라.. 
게임가드가 오진 한게 분명하고, 어쩌면 강제로 FSR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오진 되었을 가능성을 의심하는데..
그래도 배그 고객센터에서는 내가 핵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증명할 어떤 방법도 알려주지 않네.. 

나 배그 스팀 기록상 1517시간 유저야. 

정말... 너무 하는거 같다. 사양이 낮아서 FSR 강제 적용 해주는 magpie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했을 뿐인데. 
난 영구제제 되서 이제는 배그 못한다. 



Lv2 바람따라rot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