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방송 홍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팀 클랜] ❤️태이곰❤️딜량250이하!배린이모집(주맵 태이고/일요일내전/오픈톡X/운영진1:1밀착케어/16레벨 S상자/디코3레벨) 활발한 클랜에서 가족을 찾습니다

Chibab31
조회: 48
2026-06-22 11:02:02

🐻안녕하세요!! 스팀 클랜 태이곰 입니다~🐻

👐

"못해도 괜찮아요. 즐겁게 같이해요!"

배린이지만 편하고! 즐겁게!

눈치 안보고 배그를 하고싶으신분!!!

"처음 오신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적응문제', 태이곰에서는 걱정 마세요. 따뜻한 운영진이

먼저 다가가고,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드립니다.

우리 같이 즐겁게 치킨 뜯어봐요

🐻[저희가 찾는 사람]🐻

실력보다 재미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

랜쿼드에 지쳐서 편하게 게임하고 싶으신 분🤟🏻

디코로 떠들면서 즐겜하고 싶으신 분💪

🐻[태이곰은 이런 곳이에요]🐻

❗️❗️태이고를 많이 하지만 태이고만 하지 않아요❗️❗️

클랜 레벨 : 16 (S클래스 보급품)

인원 : 현재 93명

디스코드 레벨3

오픈톡X, 디코로만 소통

매주 일요일 클랜 내전 진행

이벤트 및 번개 킬내기

초보자 감도 및 기본 교정 도움 가능

저녁 시간대 스쿼드 활발 (5팀 이상)

🐻[가입조건]🐻

03년생 이상 성인

평균 딜량 250이하 배린이

디스코드 및 클랜 즉시 가입 가능하신 분

주 2회 이상 클랜에서 게임 가능하신 분

🐻[이런 분은 싫어요]🐻

욕설 하시는분

예민 하신분😤

각종 미새 👩‍❤️‍💋‍👨 선비🤥

끼리끼리 좋아하시는분

훈수충 🗣️ 정치질 👬 남탓충, 한숨충 😮‍💨

🐻 태이곰의 목표

킬 많이 따는 클랜보다

"오늘 재밌었다" 라는 말이 나오는 클랜을 만들고 있습니다.

잘못해도 괜찮습니다.

같이 웃으면서 성장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https://open.kakao.com/o/gbv6OsRh


Lv5 Chibab3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